최종편집 : 2024-04-19 14:09 (금)
관심 급증 코카서스·남미 여행 설명회 참석하고 상품권도 챙기고!
상태바
관심 급증 코카서스·남미 여행 설명회 참석하고 상품권도 챙기고!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3.07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욘드코리아, 코카서스 및 남미여행상품 설명회 개최

요즘 관심이 급증한 남미와 코카서스에 대한 여행에 대한 모든 정보를 만나고 싶다면 중남미전문여행사 비욘드코리아가 진행하는 여행상품 설명회에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

비욘드코리아는 새로운 지역으로의 여행을 꿈꾸는 여행자들을 위해 3~7월 코카서스와 남미여행상품 설명회를 진행한다.

 

우선 코카서스 여행 설명회는 조지아,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 등 3개국 여행상품 설명회로 진행되며, 설명회는 오는 3월13일, 3월27일, 4월10일, 4월24일 각각 수요일 오후 2시 비욘드코리아 본사 사무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 참여 후 당일 예약 시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즉시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돼, 관심 있는 여행지에 대한 정보와 함께 상품권을 덤으로 챙길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여행자들의 버킷리스트 여행지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남미 여행상품설명회는 오는 3월13일, 4월10일, 5월8일, 6월12일, 7월10일 각각 수요일 오후 4시 비욘드코리아 사무실에서 진행된다. 남미여행 설명회에서는 페루 마추픽추, 볼리비아 우유니, 브라질, 아르헨티나 이구아수 폭포 등 꼭 가봐야 하는 남미 여행에 관한 모든 정보가 제공된다.

비욘드코리아 김봉수 대표는 “특별한 지역으로의 여행을 꿈꿔왔던 일반인을 대상으로 보다 더 정확하고 편안한 여행길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