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새 봄! 창녕문화예술회관에서 만나는 웃음 가득한 공연·전시
상태바
새 봄! 창녕문화예술회관에서 만나는 웃음 가득한 공연·전시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9.02.27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창녕군 문화예술회관은 3월을 맞아 다양한 공연과 전시회를 갖는다.

먼저 올해 첫 기획전시 ‘테리 보더의 먹고·즐기고·사랑하라’가 3월 5일부터 4월 7일까지 열린다.

▲ 테리보더 전시회

작가 테리 보더는 우리가 일상에서 볼 수 있는 사물, 식품에 철사를 이용해 팔다리를 붙여 작품을 만든다.

사물을 의인화 한 재치있는 발상들은 그것에 그치지 않고 작품 안에서‘비주얼 스토리텔링(Visual Strorytelling)’을 하기도 한다.

사물들이 처한 상황을 파악하고 그 의미를 파악하다보면 단순한 웃음을 넘어 사회 풍자의 ‘블랙 유머(Black Humor)’까지 느낄 수 있다. 테리 보더처럼 다양한 재료와 철사를 이용해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체험도 할 수 있어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전시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최현우의 위자드

3월 22일 저녁 7시 30분에는 마술 콘서트 ‘최현우의 위자드’, 3월 27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는 대학로 명품 연극 시리즈 3탄 ‘올댓 코미디’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마술 콘서트 ‘최현우의 위자드’는 국민 마술사 최현우와 함께 5명의 마술사들이 출연한다.

공연 타이틀처럼 마술사들이 마법사(wizard)가 되어 환상의 마법세계를 펼친다. 일루션, 탈출, 순간이동 등 다양한 장르의 마술들이 준비돼 있으며 실력파 마술사들과 함께 80분은 마법처럼 사라질 것이다.

▲ 올댓코미디

매월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에는 대학로 명품 연극시리즈 제3탄 ‘올댓 코미디’가 막을 올린다.

올댓 코미디는 마술과 개그를 결합한 개그 마술쇼로 KBS 개그콘서트 ‘깐죽거리 잔혹사’코너에서 ‘빡!’, ‘끝!’등 의 유행어를 터트린 개그맨 조윤호와 SBS 웃찾사의 개그맨 김영조, 박진영이 출연해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공연과 전시 예매 및 문의는 창녕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참조 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