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외국인들 눈에도 쏙쏙~"...대전시,관광홈페이지 새단장
상태바
“외국인들 눈에도 쏙쏙~"...대전시,관광홈페이지 새단장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9.02.20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롭게 단장된 대시전 외국어(영문) 관광 홈페이지 메인 화면

대전시가 ‘2019~2021년 대전 방문의 해’를 맞아 관광홈페이지와 외국어홈페이지(영어, 일어, 중국어)를 새롭게 단장했다.

20일 대전시에 따르면 현재 제공 중인 콘텐츠를 재정비·보강하고 관광홈페이지에 월별로 대전 명소, 맛집, 축제 등 모두 12개의 테마 여행 콘텐츠를 신규 제작, 서비스 하고 있다.

▲ 새롭게 단장된 대전관광 홈페이지 월별 테마여행 화면

또, 대전관광 외국어 홈페이지에 대전 둘레산길 등 대전 도보여행길 콘텐츠를 영문, 중문, 일문으로 제공, 외국인 관광객들이 대전 관광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습득,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단장된 대전시 외국어 홈페이지는 대전 방문의 해를 알리는 홍보용 디자인을 메인 화면에 배치하고, 다문화 가족지원, 공공교통 등 외국인을 위한 생활 관련 콘텐츠도 추가했다.

시는 앞으로 1박 2일, 2박 3일 등 일정별 여행코스와 문화예술, 근대문화유산테마 등 테마별 코스를 추가 제작해 서비스 할 계획이다.

또한 대전 방문의 해 기간 동안 대전 관광 콘텐츠도 계속 개발해 신속하게 서비스 할 예정이다.

대전시 최태수 정보화담당관은 “ 국내외 관광객들이 대전 방문 시 유용한 정보로 활용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확대해 더 많은 외래 방문객들이 대전을 찾고 즐거운 여행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