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한국관광공사-국립중앙박물관, 15일 ‘관광객 유치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한국관광공사-국립중앙박물관, 15일 ‘관광객 유치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정하성 기자
  • 승인 2019.02.1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와 국립중앙박물관은 오는 15일 오후 3시 서울 용산 국립중앙박물관 6층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은 국립박물관 문화 콘텐츠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고, 국립박물관에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추진된다.

▲ 국립중앙박물관/사진=한국관광공사

협약의 주요 내용은 ▲국립중앙박물관, 지역 국립박물관의 관광활성화 및 공동 홍보마케팅 추진 ▲문화관광 상품개발, 홍보 등 문화관광 진흥 사업 공동 추진 ▲두 기관의 홍보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협력 ▲기타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필요한 홍보 협력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사는 지역 국립박물관의 전시, 교육, 공연 등 문화 콘텐츠를 공사에서 실시하는 봄·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일정에 포함해 홍보한다. 또 여행정보 누리집, 외국인 서포터즈 등 공사 홍보 사업에 박물관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두 기관은 학회 및 총회 등 마이스 관련 행사를 국립박물관에 유치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정창욱 한국관광공사 국내관광전략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협력을 강화해 국내외 많은 관광객이 국립박물관을 방문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