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충주 탄금호 중계도에서 유승호·조보아 따라하면 선물이 ‘팡팡’
상태바
충주 탄금호 중계도에서 유승호·조보아 따라하면 선물이 ‘팡팡’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9.02.01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주시 제공

충주시가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는 탄금호 중계도로를 대내외에 알리기 위해 오는 9일부터 3월 31일까지 ‘유승호·조보아 따라하기 1차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탄금호 중계도로는 주간에는 뛰어난 탄금호의 풍경을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고, 야간에는 화려한 빛 조명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충주의 새로운 명소다.

최근에는 유승호·조보아 주연의‘복수가 돌아왔다’로맨스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연인들의 낭만적인 데이트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이벤트 참여하고 싶은 사람들은 신분증을 지참 후 충주체험관광센터(충주시 중앙탑면 중앙탑길 150)로 가서 영상감상 후 자전거를 수령한 뒤 중계도로를 따라 이동하며 포토 포인트에서 인증샷을 찍어야 한다.

포토 포인트는 유승호·조보아가 자전거 데이트를 즐겼던 곳으로 그랜드스탠드, 중계도로입구 벤치, 중앙탑, 중계도로까지 모두 4곳인데, 최소 3곳이상 촬영해야 된다.

▲ 충주시, 탄금호 중계도로 유승호·조보아 따라하기 이벤트 포스터

인증샷을 개별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해시태그(#충주여행, #충주_가볼만한곳, #로맨틱_충주, #유승호, #조보아, #복수가_돌아왔다 中 3개이상)와 함께 게시한 후, 플러스친구 충주에 사진을 전송하면 럭키백을 수령할 수 있다.

럭키백은 무작위 선물 가방으로 수안보호텔이용권, 외식상품권, 수안보입욕권, 수안수화장품, 블루투스 스피커, 미니가습기, 핸드폰거치대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이벤트 참여자들이 고르는 재미도 있다.

김기홍 관광과장은“앞으로 지속적인 이벤트와 문화공연을 통해 충주의 대표적인 데이트 명소로 육성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