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달달한 소확행 '2019 서울디저트페어', 2월 8일 개최
상태바
달달한 소확행 '2019 서울디저트페어', 2월 8일 개최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9.01.3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9 서울디저트페어 초코&딸기전’이 오는 2월 8일부터 10일까지 양재 aT 센터 전관에서 개최된다. /사진, 서울디저트페어

초코에 빠진 딸기부터 다양한 핸드메이드 소품들까지 소확행이 되어줄 서울디저트페어가 오는 2월 8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된다.

서울디저트페어는 SNS에서 유명한 디저트 맛집과 나만 알고 싶은 디저트 맛집 등 디저트 소상공인들과 청년창작들이 모여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저트페어이다.

매회 색다른 콘셉트로 방문하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서울디저트페어가 오는 2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양재 aT센터 전관에서 ‘2019 서울디저트페어 초코&딸기전’이 개최예정이다.

신선한 생딸기를 시작으로 바크초콜릿, 캐릭터 머랭 초코 시리얼, 딸기 모찌, 파블로바 등 각 국의 유명디저트부터 이색적인 디저트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디저트뿐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존(ZONE)도 구성돼 있다.

눈으로 보고 만지는 악세사리 수공예 핸드메이드존, 디저트를 좋아하는 금손들의 딸기 케이크 전시존, 딸기캐릭터 ‘딸몽이’와 함께하는 포토존,

기초 화장품부터 색조,향수,베이스제품들까지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뷰티존 까지 마련돼 있어 방문객들의 오감을 행복하게 만드는 달콤한 축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달콤한 초코&딸기 디저트 축제에서 달달한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좋겠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