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웹투어, 7월 추천 베스트 국내여행상품
상태바
웹투어, 7월 추천 베스트 국내여행상품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6.2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람의 언덕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웹투어(www.webtour.com)는 관광협회중앙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7월의 추천 베스트 국내여행상품’에 자산의 여행상품 ‘대관령 양떼목장/경포해변/커피로드’ 당일여행 상품과 ‘한려수도와 다도해상 명소와 한식 여행’3박 4일 등 총 2개 상품이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대관령 양떼목장/경포해변/커피로드’ 상품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적당하게 배합된, 강원도의 가장 예쁜 풍경이 담겨 있는 곳만을 모은 상품. 인기 높은 상품 중에 하나로, 성인 1인당 3만2천원이다.

▲대관령 양떼목장


또 3박 4일 상품인 ‘한려수도와 다도해상 명소와 한식 여행’ 상품의 경우, 여름철 아름답게 펼쳐진 바다와 산이 어우러지는 정경을 두루 살펴볼 수 있어, 국내로 여름휴가를 보내려는 가족여행객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소매물도유람선.

하얀 등대, 작고 예쁜 천연의 섬 소매물도를 시작으로, 통영, 순천, 해남, 그리고 완도 청산도까지 한려수도와 다도해 최고 명소만을 찾아 떠나며, 각 지역별 별미와 함께 제대로 남해안권을 둘러볼 수 있는 영양만점 가족여행 상품이다.


상품 가격은 4인 기준 성인 39만9천원, 어린이 38만9천원이며, 전 일정 전용차량, 숙박, 식사8회(별미), 입장료, 유람선, 케이블카, 여행자보험, 인솔자 동행 포함이다.


이번에 선정된 ‘이 달의 추천 베스트국내여행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webtour.com)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02-2222-2600.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