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주말여행] 홍천강 꽁꽁축제 4일 개최…흥행 예감
상태바
[주말여행] 홍천강 꽁꽁축제 4일 개최…흥행 예감
  • 정하성 기자
  • 승인 2019.01.0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낚시터이용권 온라인 판매 호조…텐트낚시터 주말 이용권 매진
▲ 홍천강 꽁꽁축제, 맨손잡기/사진, 홍천군

제7회 홍천강 꽁꽁축제가 오는 4일부터 20일까지 홍천강변 일원에서 개최된다. 금요일 개장을 앞둔 가운데 온라인으로 판매 중인 낚시터 이용권이 조기 매진되는 등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온라인 티켓 판매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중인 텐트낚시터는 판매 개시 3일 만에 금‧토‧일 주말 이용권이 전석 매진된 상태로, 평일분도 80%가량 예매가 이루어져 조만간 판매 완료될 것으로 전망된다.

텐트낚시터는 총 100동이 운영되며, 텐트 안에 준비된 낚시 구멍 두 개를 이용해 낚시를 할 수 있어 강바람에 약한 미취학 아동이나 노약자와 동행한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 홍천강 꽁꽁축제, 텐트낚시터

가장 많은 방문객들이 이용하는 일반낚시터 이용권도 개장이 다가올수록 주말을 중심으로 판매량이 급증하며, 조기소진이 예상된다.

현재 7개 사이트에서 판매 중이며, 현장보다 약 10~2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낚시동호회 및 젊은 층들에게 특히 인기다.

홍천문화재단은 온라인 구매자들의 편의를 위해 대기시간 없이 즉시 발권이 가능하고 민원 응대를 전담으로 하는 온라인 매표창구를 행사기간 내내 별도로 운영할 계획이다.

전명준 홍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홍천강 꽁꽁축제에 보내주는 관심에 감사하다며” “홍천을 찾아주는 방문객 모두가 만족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동안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