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호주 시드니로 로맨틱 허니문 떠나볼까!
상태바
호주 시드니로 로맨틱 허니문 떠나볼까!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8.12.18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투어 ‘호주 시드니 허니문 자유여행’상품 출시

휴양과 자유여행을 모두 누리며, 둘만의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호주로의 신혼여행은 어떨까.

시드니 랜드마크인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랄 배경으로 인증샷 남기고, 본다이비치 해변가에서의 낭만 산책을 만끽할 수 있다. 한 장의 그림엽서 같은 더들리 페이지, 단애의 절경이 펼쳐지는 곳 영화 빠삐용 촬영지인 갭팍에서의 로맨틱한 시간, 낭만 가득한 항구도시에서 시드니미항을 감상하며 즐기는 디너크루즈까지 즐길거리가 넘쳐난다.

게다가 유칼립투스 원시림으로 덮여 있는 웅대한 산악지대 블루마운틴 숲속을 걸으며 산림욕을 즐길 수 있어, 대자연과 도심을 넘나들며 만족도 높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바이런베이 / 사진-팜투어 제공

휴양과 자유여행의 장점을 모두 누리고 싶은 허니무너를 위해 팜투어가 호주 뉴사우스웨일즈주관광청과 공동으로 호주 시드니 허니문 자유여행 상품을 내놨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가이드와 함께하는 시드니 ONLY 4박6일(블루마운틴 데이투어 1일/시드니 시내 데이투어 1일) ▴완전 허니문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시드니 ONLY 5박7일(블루마운틴 산장 2박/시드니 시내 자유 관광 3박) ▴바이런베이+시드니 5박7일(바이런베이 자유 관광 3박) 등이다.

시드니(Sydney)에서 북쪽으로 800km 떨어진 바이런베이에서는 스쿠버다이빙·스노클링·자전거 타기 등 다양한 해양레포츠를 즐길 수 있어 엑티비한 신혼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