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팜투어,‘발리 허니문 앤 비욘드데이’ 8일 개최
상태바
팜투어,‘발리 허니문 앤 비욘드데이’ 8일 개최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8.12.04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오는 8일 단 하루 동안 발리 신혼여행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발리 허니문의 모든 것을 담은 발리 앤 비욘드(Beyond) 데이를 개최한다.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인도네시아관광청과 함께 오는 8일 단 하루 동안 서울 강남 유라테크빌딩 4층(강남구청 역)에서 발리 신혼여행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발리 허니문의 모든 것을 담은 발리 앤 비욘드(Beyond)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발리 공연단 공연 및 포토 존 사진 찍기, SNS 100% 당첨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발리 신혼여행을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객실 업그레이드, 리조트 스파 및 캔들 디너, 리조트 레이트 체크아웃, 허니문스냅화보촬영, VVIP 라운지 서비스 혜택과 허니문 화보 및 스냅 액자를 증정한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예비 신혼부부들은 다양한 발리 허니문 정보는 물론 발리 숙박권 추첨 이벤트와 공연단의 공연 및 풍성하고 즐거운 발리 허니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며 "더불어 발리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박람회 특전을 통해 알차고 경제적인 발리 허니문 여행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팜투어는 오는 8,9일 양일간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남과 직영지점인 부산 및 대전에서 각각 직거래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한다.

특히 8일 단 하루 동안 인도네시아관광청과 공동으로 발리 앤 비욘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