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태백시 단신] 태백시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상태바
[태백시 단신] 태백시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8.11.2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백시 합창단 공연.사진=태백시

태백시합창단(단장 우현주) 정기연주회가 오는 27일 저녁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겨울 문턱에서 개최되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1‧2‧3‧4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최영춘 지휘, 이민정 반주와 함께 울려 퍼지는 합창단원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는 밤 9시까지 이어진다.

또, 플롯 조효은과 트럼본 안신범, 새노래 중창단, 풍물사랑 들썩들썩, 넓은 세상 지역아동센터의 초청연주 및 공연은 이날 연주회를 더욱 풍성하게 할 전망이다.

문화와 함께하는 북토크 콘서트 개최

오는 28일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문화와 함께 하는 북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태백시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으로 추진되는 이번 행사는 태백가정폭력상담소 (소장 이경숙) 주관으로 그림전시, 문화공연, 작가와의 만남 등이 마련된다.

오후 1시부터는 ‘나는 당신의 말을 들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Ⅰ탄’으로 선우미애 작가의 그림 32점을 감상할 수 있다.

3시 부터는 ‘나는 당신의 말을 들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Ⅱ’로 ‘통기타를 사랑하는 사람’이 50분간 문화공연을 진행한다.

4시 ‘작가와의 만남’ 시간에는 어느 성폭력 생존자의 빛나는 치유 일기를 담은 에세이 ‘눈물도 빛을 만나면 반짝인다’의 저자 은수연 작가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번 북토크 콘서트는 성폭력 피해자들이 좀 더 쉽게 말하고 도움을 청할 수 있는 사회, 상처를 치유하고 살아가는 법에 대해 함께 생각해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