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박수근 화백과 동시대 작가들 작품 관람해요!
상태바
‘박수근 화백과 동시대 작가들 작품 관람해요!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11.0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수근미술관 전경

박수근미술관은 박수근 화백과 같은 시대에 활동했던 작가들의 자료와 작품을 관람하며 이해하는박수근과 동시대 작가들’ 프로그램을 오는 15일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양구군민 가운데 개인 또는 가족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1인당 3만 원의 참가비(교통비, 식비, 입장료 등 포함)로 환기미술관, 김종영미술관, 양주시립 장욱진미술관 등을 방문해 전시회를 관람한다.

참가 희망자는 10일까지 박수근미술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작성해 이메일(pskmjh@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박수근미술관은 선착순 30명을 모집하며, 15명 이상 신청해야 프로그램이 예정대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김환기 화백 기념 미술관인 환기미술관(서울시 종로구 부암동)에서 ‘2018 환기미술관 특별전’인 ‘김환기 카탈로그 레조네 출판 기념전’과 ‘2018 수향산방 특별전 해와 달과 별들의 얘기 Ⅳ’를 관람한다.

이어 김종영미술관(서울시 종로구 평창동)에서 ‘김종영의 채색 조각, 콜라주 특별전 - COLOR, 추상이 되다’를 관람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양주시립 장욱진미술관(경기도 양주시)에서는 ‘양주시립 장욱진미술관 상설전 - 장욱진의 삶과 예술세계, 장욱진과 백남준의 붓다’전을 관람하게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