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41 (금)
이번 주말엔 광역시티투어 타고 청양 나들이 즐겨볼까
상태바
이번 주말엔 광역시티투어 타고 청양 나들이 즐겨볼까
  • 유규봉 기자
  • 승인 2018.11.0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장호 출렁다리, 자연사체험관 등이 유명한 청양군으로 향하는 광역시티투어가 운영된다. 청양군은 11월부터 매주 주말 서울 및 경기도의 수도권 관광객을 공격적으로 유치하기 위해 광역시티투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청양군이 운영하는 광역시티투어는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에서 출발해 청양군의 주요 관광지인 천장호 출렁다리, 목재문화․자연사체험관, 농촌체험마을 등을 둘러보고 홍성군의 이응노 생가 등을 관광하는 인접시군과 연계한 관광상품이다.

군은 광역시티투어를 운영해 수도권 관광객에게 부족한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인접시군과 연계한 관광코스 개발을 통해 좀 더 매력적인 상품을 구성하고 홍보해 관광객을 유치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수도권 관광객이 더 쉽게 청양군을 방문하고 관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상품 예약은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신청 할 수 있다.

11월부터 판매 중인 광역시티투어 상품은 ‘가을 힐링투어’라는 주제로 운영 되며, 이후 계절에 따라 상품의 주제 및 코스 등을 바꿔가며 운영된다. 단순히 관광지만 둘러보게 하는 것 보다는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는 관광코스를 만들고 청양군을 기억하고 다시 찾을 수 있도록 관광객의 요구사항 등을 적극 반영해 탄력적으로 상품을 운영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광역시티투어를 통해 수도권 관광객을 적극 유치하여 500만 관광객 유치에 보탬이 됨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 청양군의 관광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청양군이 11월부터 매주 주말 서울 및 경기도의 수도권에서 출발하는 광역시티투어를 운행한다./포스터, 청양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