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36 (금)
“가을색 짙어지는 곳, 경북여행 즐겨요“
상태바
“가을색 짙어지는 곳, 경북여행 즐겨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8.10.3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항호미곶에서 공연을 관람하는 관광객들.

“낭만 가득한 가을피크닉, 경북여행 즐겨요.”

깊어가는 가을 낭만의 운치를 더해주는 ‘낭만피크닉in경북’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 중이다.

이는 경상북도관광공사(이하 공사)가 경북도, 한국관광공사 대경지사, 포항시, 경주시, 문경시, 고령군과 가을 여행주간(10.20 ~.11.04)에 진행하는 '경북 특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오는 11월 2, 3일은 문경새재에서 마지막 행사를 갖는다.

▲ 경주엑스포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관광객들.

공사는 ‘TV 속 촬영지에서 즐기는 가을 피크닉’을 주제로 가을 여행주간의 시작인 지난 20일과 21일 고령 대가야역사테마관광지 내 카페 르뮈제에서 첫 행사를 개최한 이후 23~24일은 경주 엑스포공원, 27~28일은 포항 호미곶 해맞이광장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 고령카페르뮈제에서 낭만공연을 관람하는 관광객들.

공사는 행사 때마다 연인, 가족단위 관광객을 대상으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세트(돗자리, 피크닉테이블, 컬러링엽서 등)를 제공하는 한편, 버스킹 공연, 가을도서관, 바스킷볼 게임, 포토존 운영, SNS 홍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열어 관광객들의 가을 경북여행을 즐겁게 했다.

27일 포항 호미곶 해맞이광장 행사를 찾은 정모니카씨(대구)는“우리 가족이 함께 바다를 보며 가을의 추억을 남길 수 있어 너무 좋았다”며 참가 소감을 남겼다.

‘낭만피크닉in경북’행사를 포함한 가을여행주간 행사의 자세한 일정과 참가신청은 가을여행주간 홈페이지와 경북나드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행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