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부산·울산·경남이 만났다!…놀GO, 먹GO, 쉬GO!
상태바
부산·울산·경남이 만났다!…놀GO, 먹GO, 쉬GO!
  • 유규봉 기자
  • 승인 2018.10.1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울산·경남 3개 권역 협업 강화로 국내여행 활성화
▲ 포스터,부산관광공사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마음껏 쉬고 먹고 놀고 싶은 계절이다. 즐거움을 찾아 쉼을 찾아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부산여행 쓰리GO' 여행에 주목해보자.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한국관광공사 부산울산지사와 함께 오는 20일부터 11월 4일까지 “올 가을엔 부산여행 쓰리GO”를 슬로건으로 가을여행주간 국내여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슬로건의 ‘쓰리’는 부산·울산·경남 3개 권역을 뜻하고, ‘GO’는‘놀고, 먹고, 쉬고’를 의미한다. 공사는 고용위기지역인 울산시와 경남도와의 협업 및 교류 강화를 통해 부산여행 뿐만 아니라 타 시도와 더불어 다함께 성장하고 부‧울‧경 국내여행을 활성화하고자 기획했다.

공사는 ▲온라인 여행기획전 ▲부산광역투어패스 ▲타 시도 연계 투어 프로그램으로 가을여행주간을 운영 한다.

먼저 온라인 여행기획전은 오픈 마켓인 11번가와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함께 오는 15일부터 11월 4일까지 운영한다. 기획전은 숙박, 레저·체험 2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며 울산·경남 상품도 구매 가능하다.

판매 촉진을 위해 타임딜 이벤트, 할인쿠폰 발행, BC카드 할인 등을 추진하며 기획전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관람 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1,000명에게 부산방문을 환영하는 여행키트 등을 제공하는데 부산역 부산시티투어안내센터와 김해공항 국내선 관광안내소에서 수령 가능하다.

두 번째로 부산광역투어패스는 티켓 한 장으로 2일간 부산, 울산, 경남(창원, 거제 등)의 대표적 관광지 약 10여 곳을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패스권으로 11번가, 야놀자, 가자고 등 10여개의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여행예약 플랫폼 판매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2종의 투어패스에는 부산 5개(부산시티투어버스(BUTI), 부산타워,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일루미아, 부산영화체험박물관, 트릭아이뮤지엄 부산)를 비롯해 울산, 경남지역의 인기 관광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참여 시설사는 점진적으로 늘어날 예정이다.

세 번째로 타 시도 연계 투어프로그램은 ‘평화 품은 1023 피란수도 시간여행’이다. 부산과 거제지역의 피란역사 관련 관광지를 활용해 1박 2일 투어 프로그램을 이달 20일~21일, 11월3일~4일 총 2회 운영한다.

주요 방문 관광지는 임시수도기념관, 우암동소막마을, 거제포로수용소 등이며 한국전쟁과 관련된 영화와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서울출발 상품이며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가능하다.

또 가을여행주간을 맞이해 에어부산과 함께 김포↔부산·울산 노선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한다. 김포에서 출발해 부산으로 오는 편도노선 기준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해 최저 4만1,600원부터 구매가능하다. 결제기간은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며 탑승기간은 20일부터 11월 4일까지이다.

공사 관계자는“가을여행주간 동안 부산뿐만 아니라 울산 경남까지 함께 여행하며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잘 놀고 잘 먹고 잘 쉬었으면 좋겠다”며“여행 시 공사가 준비한 기획전, 투어패스 등 다양한 행사들을 활용해 더 풍성한 여행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