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2:56 (금)
청바지 페스티벌, 5일~6일 천안 신부문화공원에서 개최
상태바
청바지 페스티벌, 5일~6일 천안 신부문화공원에서 개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18.10.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청바지 페스티벌’이 5일부터 6일까지 충남 천안시 신부동 신부문화공원에서 개최된다.

천안시가 후원하고 (사)한국이벤트협회 충남지회가 주최하는 이번 축제는 11개 대학이 밀집한 천안지역 특성에 맞게 젊은 세대 간의 소통과 문화교류의 창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마련됐다.

▲ 사진=천안시

축제는 “‘청’춘은 ‘바’로 ‘지’금부터!”라는 주제 아래 청바지와 관련한 다채로운 볼거리와 색다른 체험을 선사한다.

우선, 유명 청바지 브랜드와 연예인 청바지를 기증받아 현장 경매를 진행하는 행사는 청바지도 사고 이웃 사랑을 동시에 실천할 기회를 제공한다. 수익금은 전액 어려운 이웃을 돕는 성금으로 기부된다.

무대 옆에서는 청바지 할인판매와 함께 중고 청바지를 사고파는 프리마켓이 펼쳐진다. 청바지는 물론 청바지와 어울리는 모자, 벨트, 가방, 신발도 판매될 예정이다.

또 일반인이 참가하는 즉석 청바지 모델 콘테스트로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마술쇼 및 마임공연, 유명 대형오토바이를 이용한 포토존 등 다양한 전시와 체험부스도 운영된다.

이 밖에 7080 버스킹공연, 가족명랑파티, 청소년 동아리 공연, 통기타와 색소폰 연주, 7080 나이트 파티 등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으로 흥겨운 축제 한마당이 연출될 계획이다.

주성환 천안시 문화관광과장은 “추억의 공유하고 다양한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는 시민이 축제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최고의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