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자연 속에서 休식하고, 체험하러 GO~
상태바
자연 속에서 休식하고, 체험하러 GO~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6.1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하스가든’ 19일 오픈

▲와카푸카전경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자유투어는 직영리조트 로하스파크 내 ‘로하스가든(www.lohasgarden.co.kr)’의 오픈행사를 오는 19일 오후 2시 진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로하스가든’은 기존 어린이테마시설인 와카푸카와 함께 온 가족들이 자연을 느끼며 휴식하고, 체험할 수 있는 테마 공간으로 구성됐다.


평창의 자연을 그대로 활용, 하나의 큰 정원으로 이루어진 ‘로하스가든’은 내부로 들어서는 순간 자연이 만들어 놓은 숲 속 정원에 주변경관과 어우러진 유럽풍 건축물, 아기자기한 분수대, 이색적인 간판이 고객들의 눈길을 끈다.


마치 유럽의 어느 마을에 찾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이국적인 분위기가 ‘로하스가든’의 특징. 또한 건물 내에는 해발700m고지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와 자연적 멋스러움이 가득한 인테리어 소품, 그리고 평창의 친환경 식자재를 활용한 화덕피자를 만날 수 있다.

▲리빙관


오픈 행사와 함께 로하스파크 내 광장에서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를 기원하는 음악회’와 ‘일일로하스가든 뷰티라운지’, ‘친환경나눔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또한 여성들을 위한 ‘뷰티&메이크업쇼’, 가족들을 위한 ‘우리집 가훈쓰기’, 아이들을 위한 ‘숲속보물찾기’, 환경보호를 위한 ’에코 티셔츠그리기’, ‘오가닉 양초만들기’, ‘천연비누만들기’ 등 체험행사도 마련된다.


숲속보물찾기와 올림픽기원 보드쓰기 행사를 통해 자유투어여행상품권(100만원 상당), 키플링가방, 두산베어스싸인볼, 인천유나이티드 허정무감독 싸인볼 등을 선물로 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행사 당일 로하스가든을 방문한 가족을 대상으로 카페700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원두 100g, 놈스톤피자 선착순 50명 무료제공, 와카푸카 어린이고객 선착순 200명 무료입장 등의 행사도 마련된다.

로하스가든 관계자는 “로하스가든이 ‘스타일리쉬한 그녀의 새로운하루’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만큼 가족단위 나들이객은 물론 여성들의 오감을 충족시키며 리프레쉬 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꾸며졌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도 평창 해발 700고지에 위치한 로하스파크는 현재 유럽풍 리조트 40여객실과 어린이들을 위한 실내 과학체험놀이시설인 와카푸카를 운영하고 있다.

▲카페 700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