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명절 피로감 한방에 '훅~' 날리는 호텔 투어
상태바
명절 피로감 한방에 '훅~' 날리는 호텔 투어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8.09.2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연휴가 지나고 이른바 명절증후군을 앓고 있다면 ‘힐링’을 찾아 호텔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남이 차려준 푸짐하고 맛있는 상차림에 배도 불려보고, 쌓여있는 피로를 풀어 줄 스파도 즐기고 마음껏 잠을 자며 나를 위한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

▲ 반야트리 서울 ‘굿 슬리핑 컨셉룸’

완벽한 휴식을 찾아 ‘반야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Banyan Tree Club & Spa Seoul)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쾌적한 객실 환경에서 최상의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굿 슬리핑 컨셉룸’을 선보인다.

이번 ‘굿 슬리핑 컨셉룸’에는 단풍이 물든 남산의 풍광이 매력적인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룸에서 최고급 침대와 공기 청정기, 그리고 공기 탈취제를 특별히 마련해 쾌적한 숙면과 동시에 완벽한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컨셉룸은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룸에 한해 일 3객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룸

우아한 휴식을 찾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는 추석 연휴 후 명절 증후군과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여성을 위한 ‘뷰티풀 라이프’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뷰티풀 라이프’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프리미엄 룸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와 함께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지친 심신에 힐링을 줄 수 있도록 쥴라이 스파의 바디 릴렉싱 트리트먼트가 제공된다. 바디 릴렉싱 트리트먼트는 경직된 근육을 자극하여 림프 순환과 독소 배출을 돕는 상체 집중 관리 또는 피로와 노폐물로 인한 부종 관리 및 탄력있고 매끈한 다리 라인을 위한 하체 집중 관리 중 선택할 수 있다.

우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아티제의 감바스와 와인 2잔이 제공되며, 선착순 10팀에게는 작은 호흡이나 미세한 움직임에도 끊임없이 흔들리며 반짝이는 제이에스티나 ‘에르게’의 댄싱 스톤 네크리스를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추석 연휴 후 명절증후군과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아내와 엄마에게 휴식을 선물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면서 일반 객실이 아닌 프리미엄 룸에서의 하루와 스파 트리트먼트,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목걸이 선물까지 포함되어 있는 뷰티풀 라이프 패키지로 선물 같은 하루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르 메르디앙 서울 셰프 팔레트

가을의 미식을 찾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은 가을철을 맞아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인 ‘셰프 팔레트’를 리뉴얼했다. 활기 넘치는 유럽의 마켓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공간 구성부터 신선한 가을 제철재료를 활용한 유럽음식, 여기에 가을에 더욱 제격인 페어링와인까지 전면 개편했다.

셰프 팔레트 이동현 셰프는 “이번 신메뉴는 고등어, 전어, 무화과 등 한국의 제철 재료를 활용해 유럽식 아뮈주 부쉬, 타파스, 샐러드 등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며 “국내에서 쉽게 맛보기 힘든 유럽 음식을 가을 제철 재료로 즐겨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대표적으로 △당일 배송된 신선한 고등어에 초생강, 샬롯, 선 드라이 토마토를 곁들인 ‘고등어 카르파치오’ △통돼지 등심을 말린 햄, 론조에 무화과와 복숭아 살사 소스를 더해 ‘단짠’ 매력을 맛볼 수 있는 ‘론조 카르파치오’ △전어 뼈를 다져 감칠맛과 고소함을 더한 특제소스와 함께 곁들이는 ‘전어회 무침’ 등이 있다.

가을 입맛을 돋우는 유럽 각국의 전통 음식도 눈길을 끈다. △오일로 감싼 오리를 5시간동안 기름에 저온으로 익히고 무화과, 샬롯 등으로 감칠맛을 더한 프랑스 남부 전통 요리 ‘오리 다리 콘피’와 ‘오리 콘피 & 보리, 율무 샐러드’ △올리브유와 새우, 조개 육수를 듬뿍넣은 ‘이태리식 감바스’ △부드러운 안심과 꽃등심을 허브 오일에 숙성하여 최상의 풍미와 식감을 살린 ‘티본 통구이 스테이크’ 등이다.

또한 선선한 가을에 어울리는 레드 와인 4종과 화이트 와인 2종, 로제 와인 1종, 스파클링 와인 1종도 선보인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