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1-20 16:56 (수)
곡성 섬진강 둘레길 걸으며 스트레스 훌훌 날려요~
상태바
곡성 섬진강 둘레길 걸으며 스트레스 훌훌 날려요~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9.2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곡성 섬진강둘레길, 우리나라 걷기여행 축제 선정
▲곡성 섬진강둘레길이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우리나라 걷기여행 축제에 선정됐다. /사진. 곡성군

따사로운 햇살에 반짝이는 섬진강변을 걸으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 일상의 스트레스가 선선한 가을바람을 타고 저 멀리 달아난다.

섬진강 자락을 따라 숲길과 강변길이 어우러진 곡성 섬진강둘레길이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2018 가을 우리나라 걷기여행 축제’에 선정됐다.

한국관광공사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아름다운 걷기여행길 15곳을 선정해 우리나라 가을 걷기 명소들을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곡성군은 ‘2018 가을 우리나라 걷기여행축제-곡성 섬진강둘레길 걷기’ 행사를 10월 28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침곡역에서 가정역까지 왕복 10.5km 구간에서 진행되며, 쾌적하고 아늑한 숲길, 섬진강의 시원한 가을바람과 함께하는 강변길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걸을 수 있다.

침곡역의 섬진강레일바이크와 가정역의 섬진강출렁다리는 자칫 지루할 수 있는 걷기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유근기 곡성군수는 "한국관광공사 ‘2018 가을 우리나라 걷기여행 축제’ 선정을 계기로 섬진강둘레길이 더욱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섬진강과 곡성의 매력을 즐기고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