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백제문화제] 새롭게 만나는 ‘웅진판타지아’
상태바
[백제문화제] 새롭게 만나는 ‘웅진판타지아’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8.09.15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64회 백제문화제가 14일 오후 충남 공주시 금강신관공원 일대에서 막이올라 개막쇼를 펼치고 있다. 올해 백제문화제는 '한류 원조, 백제를 즐기다'란 주제로 22일까지 공주시와 부여군 일원에서 진행된다.

충남 공주에서 열리는 백제문화제의 킬러 콘텐츠, '웅진판타지아' 공연이 올해 완전히 새롭고 웅장한 모습으로 관광객을 만난다.

지난해까지 금강 미르섬에서 수상공연으로 진행됐으나 올해는 공산성으로 장소를 옮겨 화려한 백제의 궁궐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 지난해 백제문화제 웅진판타지아 공연

내용도 새로와져 뮤지컬 ‘백제의 꿈’을 타이틀로 웅진백제 4대왕(문주왕, 삼근왕, 동성왕, 무령왕)의 이야기를 서사적인 스토리텔링으로 표현하고 화려한 음악과 춤, 다이나믹한 영상과 특수효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총 동원해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특히, 올해에는 백제 궁을 모티브로 동양적인 미(美)를 살린 화려한 무대와 탤런트 박웅, 박규채 등 유명배우가 함께하고, 15명의 시민배우와를 공주시민들이 함께 만드는 뮤지컬을 선보인다.

▲ 지난해 백제문화제 웅진판타지아 공연

공연은 백제문화제 개막을(14일)부터 22일까지 매일 밤 9시 30분 공산성 내 특설무대에서 볼 수 있으며, 입장료는 5천 원이다.

예매는 공주시 백제문화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1일 1000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