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배틀트립, 사랑이 퐁퐁 샘솟는 로맨틱 히든 스팟 '코콜 포링포링' 공개
상태바
배틀트립, 사랑이 퐁퐁 샘솟는 로맨틱 히든 스팟 '코콜 포링포링' 공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8.3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양락,팽현숙 부부가 발루 투어를 즐기고 있다./사진, KBS 2TV ‘배틀트립’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로 30주년 여행을 떠난 개그맨 1호 부부 최양락‧팽현숙 부부의 웃음가득 여행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이 최양락-팽현숙이 극과 극 취향의 부부라도 200% 만족할 수 밖에 없는 ‘부부 여행 코스’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배틀트립’에서는 ‘부부가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개그맨 1호 부부 최양락-팽현숙, 만화 덕후 부부 김윤아-김형규가 출연한다.

최양락-팽현숙 부부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로 30주년 여행을 떠난다. 특히 두 사람은 여행출발 전 짐싸기부터 극명하게 차이나는 부부의 성격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출발 전 티격태격하며 30년차 현실 부부의 모습을 보여준 최양락-팽현숙. 두 사람은 주변 사람들의 특별한 도움으로 사랑이 퐁퐁 샘솟는 여행을 즐겼다고 한다. 여행사를 운영하는 최양락의 친구부터 여행작가 뺨치는 딸, 딸의 친구들까지 맛과 재미, 로맨틱 분위기를 보장하는 히든 스팟과 여행 코스 정보를 제공, 최양락-팽현숙의 ‘발루 투어’ 설계에 환상 어시스트를 했다.

특히 방송에서 좀처럼 소개된 적 없는 로맨틱 히든 스팟 ‘코콜 포링포링’이 ‘배틀트립’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코콜 포링포링’에서 아름다운 노을과 야경에 무한 감탄하며 행복을 만끽했다.

뿐만 아니라 면을 사랑하는 아내 팽현숙을 위한 국수 맛집, 시원한 바다를 보며 짜릿한 스릴을 느끼는 수상 스포츠, 하루의 피로를 날려버리는 커플힐링스파 등 아내 맞춤형 코스로 ‘발루투어’의 첫날을 알차게 채워 팽현숙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에 팽현숙은 “최양락 밖에 없다”며 남편을 향한 애정과 진솔한 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최양락은 “친구 덕을 많이 받았다 한턱 내겠다”고 히든 스팟을 아낌없이 알려준 친구에게 감사의 영상편지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주변 사람들의 특급 도움으로 완성된 최양락-팽현숙 부부의 코타키나발루 ‘발루 투어’와 팽현숙을 감동시킨 히든 스팟 ‘코콜 포링포링’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다. 최양락-팽현숙이 설계한 ‘발루 투어’는 이번 주 ‘배틀트립’을 통해 공개된다.

‘배틀트립’은 2018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결승전 중계로 인해 오는 9월 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