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8 18:52 (목)
“인천관광 기념품 구경오세요”... 공모전 입상작 전시회 개최
상태바
“인천관광 기념품 구경오세요”... 공모전 입상작 전시회 개최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8.08.29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천관광공사가 개최한 ‘제21회 인천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인천의 결 칠보 다용도함'

[투어코리아] 올해 ‘인천관광 기념품 공모전’ 입상 작품들이 오는 9월 2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지하 1층에 전시돼 관람객을 만난다.

이번 전시회에는 지난 6월 출품된 40여 개의 기념품 중 디자인, 쇼핑몰 MD, 유통, 관광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13점의 입상작과 수상 작품집이 한자리에 모인다.

올해 관광기념품 공모전의 대상은 인천의 관광지를 칠보로 제작해 아름다운 색상과 전통미를 가미한 ‘인천의 결 칠보 다용도함’(양보람 作)이 차지했다.

금상은 ‘인천공항 명함케이스, 열쇠고리, 지칼세트’(곽장순 作)와 ‘미인(美仁) 컵받침, 접시, 다용도 꽂이’(심명순 作)가 선정되는 등 총 13점의 작품이 입상의 영예를 안았다.

인천관광공사 국내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 입상작은 인천의 이미지를 담는 것은 물론 상품성, 디자인, 창의성과 품질까지 엄격하게 평가해 선별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양질의 기념품들이 공모전 수상에서만 그치지 않도록 판로 개척을 위한 매입과 홍보지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성화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공사는 이번 전시가 끝난 후, 더 많은 사람들이 작품을 접할 수 있도록 송도 센트럴파크역 앞에 위치한 인천종합관광안내소에서 상설 전시와 함께 판매를 병행할 예정이다.

나아가 10월 말 개최되는 ‘2018 인천국제디자인페어(INDEF)’에서도 수상작을 전시하기로 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