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지리산 자락 울리는 오감만족 '2018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
상태바
지리산 자락 울리는 오감만족 '2018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8.08.13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7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 공연 모습/사진,구례군

[투어코리아] 무더운 여름의 열기를 시원하게 날려줄 2018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이 보름 앞으로 다가왔다.

지리산 자락에서 오는 25일 펼쳐지는 이번 축제에는 내 안의 락을 깨워줄 쟁쟁한 뮤진션 8팀이 참여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압도적인 무대를 자랑하는 이승환을 비롯해 자우림, 로맨틱펀치, 안녕바다, 정흠밴드, 라이브유빈, 오리엔탈쇼커스, 406호프로젝트와 함께 락 스피릿 충만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위를 날려버릴 아티스트의 시원한 샤우팅과 함께 여름의 열기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 시설도 준비돼 있다.

특히 재활용품으로 만든 특별한 놀이터에 참가자의 상상력을 더한 ‘자연드림 놀이터‘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종이박스, 남은 나무목재, 폐휴지심 등으로 공간을 구성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운영한다.

또한 체내독소(바디버든)를 확인하는 신호등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먹거리와 생활용품의 화학물질을 알아보고 체내독소 줄이기 실천방안을 공유한다. 이밖에도 환경을 생각하는 DIY가방 만들기, 분리수거 캠페인 등 관객이 참여하는 친환경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또 페스티벌에서 빠질 수 없는 먹거리 역시 축제의 만족도를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Non-GMO 곡물로 키운 치킨과 소시지, 맛과 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바베큐, 국산 재료로 만든 우리밀 피자 등 풍성한 먹거리를 마련한다.

특히 비어락하우스에서 만든 신선한 유럽식 수제맥주 에일, 필스너, 라거, 바이젠은 축제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또한 자연드림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은 무더위를 식혀줄 인기 코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더위에 대한 대비도 철저히 할 예정이다. 그늘막과 파라솔을 곳곳에 설치해 뜨거운 태양을 피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얼음물과 음료를 충분히 준비하는 등 무더위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 만일의 사태를 대비해 의료진과 구급차, 경찰, 소방대원 등도 항시 대기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관객의 편의성을 위해 구례자연드림파크 옆 지리산호수공원 오토캠핑장(구만제)에서 펼쳐진다.

지난해보다 더 넓은 공간으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으며, 행사장과 주차시설 사이 셔틀버스가 운행될 예정이다. 주차는 캠핑장을 비롯해 산수유문화관과 자연드림파크에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