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우아한 휴식을 찾아 떠나는 가을 여행지 '교토'
상태바
우아한 휴식을 찾아 떠나는 가을 여행지 '교토'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8.08.09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뵤도인

[투어코리아] 그 어느 때보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기다려지는 요즘이다. 111년 만의 기록적인 더위에 지쳐버린 심신을 새로운 에너지로 채워 줄 가을 여행이 그립다.

고즈넉한 자연풍경과 맛있는 먹거리가 많은 도시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이기도 한 교토로 가을 여행을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 참좋은 여행은 가을 여행지로 교토와 근교 여행지를 추천했다.

▲ 우지말차

녹차마을 우지

교토 외곽에 위치한 소도시 우지는 양질의 녹차 재배지로 잘 알려져 있다. 녹차로 만든 소바부터 당고, 사탕 등의 간식을 맛보고, 직접 차를 내릴 수 있는 다도 체험을 통해 우아한 휴식 시간을 즐길 수도 있다.

특히 우지는 일본 10엔 동전 뒤에 새겨진 사찰인 뵤도인이 대표적인 관광지인데, 화려하면서도 웅장한 사원의 모습과 곳곳에 위치한 아름다운 등나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대나무숲 아라시야마

교토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 중 하나인 아라시야마에는 유명한 대나무숲이 있다. 울창하게 우거진 대나무가 긴 터널을 이루는 곳으로, 대나무 사이로 '스스' 시원한 소리를 내는 바람을 느끼고 있자면 천국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라시야마로 들어가는 관문에는 도게츠교가 있는데 '달이 건너는 다리'라는 뜻으로, 뛰어난 운치를 자랑하니 이를 배경으로 인생샷도 찍어보자.

▲ 히메지성/사진, 참좋은여행

아름다운 성이 있는 히메지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 중 하나로 꼽히는 히메지 성이 있는 도시. 우아한 외관 덕분에 '백로성'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하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도 지정돼 있다.

성 주변으로는 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 판 '해자' 위로는 뱃놀이하는 이들의 모습도 보인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