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로스앤젤레스를 핫 하게 달굴 여름 축제! 그랜드 파크 썸머 세션 & 그랜드 퍼포먼스
상태바
로스앤젤레스를 핫 하게 달굴 여름 축제! 그랜드 파크 썸머 세션 & 그랜드 퍼포먼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8.08.06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씨네스피아 불꽃놀이

[투어코리아] 한여름 별밤 댄스파티 즐기고, 문화예술 향연 만끽할 수 있는 축제 따라 로스엔젤레스의 여름을 핫 하게 즐겨보자. 여름 내내 로스엔젤레스 곳곳에서 여름 축제가 펼쳐져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 ⓒ그랜드 파크 썸머 세션

공원에서 온 가족이 쉬며 춤추고 공연 감상하는 재미에 빠지고 싶다면 9월 17일까지 이어지는 ‘그랜드 파크 썸머 세션(Grand Park Summer Sessions)’을 추천한다.

L.A 최고 무료 엔터테인먼트 및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축제로, 남부 캘리포니아 여름 여행 재미를 한껏 끌어올려준다.

별밤 공원에서 화끈한 춤 재미에 빠져보고 싶다면 댄스파티 ‘댄스 DTLA’가 좋겠다. 9월 7일까지 매주 금요일 밤 7~11시에 열리는 행사로, 디스코. 발리우드 등 다양한 춤을 배우는 재미에 빠져 볼 수 있다.

▲ⓒ그랜드 파크

‘DJ Night’에선 지역 DJ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테마의 음악을 선별해 들려줘 공원 산책 즐거움을 더해준다.

또 그랜드 파크 공원 전체를 탐험하고 운동하며 사람들과 소통하는 재미에 빠지고 싶다면 9월 25일까지 오후 5시30~6시30분에 진행되는 ‘부트캠프(Bootcamp)’가 제격이다.

이외에도 9월 8일 저녁 공원은 야외 영화관으로 변신해 피크닉 즐기며 영화의 밤을 즐길 수 있다. 또 8월 19일, 9월 16일에는 L.A.의 역동적인 음악 현장을 만날 수 있다.

▲ ⓒ그랜드 퍼포먼스

무료 공연 향연은 L.A. 다운타운의 캘리포니아 플라자(California Plaza)에서 열리는 ‘그랜드 퍼포먼스(Grand Performances)’로도 즐길 수 있다.

8월 18일까지 열리는 이 행사에서는 로컬 아티스트들의 음악, 댄스, 연극, 락, 펑키, 가족 오락 등 다양한 문화권의 음악과 예술,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할리우드 보울

로스앤젤레스의 여름을 보다 로맨틱하게 즐기고 싶다면 100년이 넘는 세월동안 L.A의 음악, 공연 중심지였던 원형극장 ‘할리우드 보울(Hollywood Bowl)’의 ‘여름 콘서트’로 가보자.

밥 딜런, 바브라 스트라이샌드부터 프린스, 레이디가가와 같은 유명인들이 공연을 펼쳤던 곳으로, 이 곳에선 9월까지 별빛 아래서 클래식 공연부터 다양한 음악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씨네스피아

또 화려한 불꽃축제도 펼쳐져 축제의 낭만을 더해준다. 별빛 아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영화관 ‘씨네스피아’도 8월 26일까지 만날 수 있다.

▲ⓒ씨네스피아

<사진Ⅰ로스앤젤레스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