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수국 꽃의 향연’…태종대로 오세요”
상태바
“‘수국 꽃의 향연’…태종대로 오세요”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8.06.2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국꽃 문화축제’, 6월 30일~7월 8일 개최

[투어코리아] 수국 꽃의 향연 ‘제13회 수국꽃 문화축제’가 6월 30일부터 7월 8일까지 9일간 부산 영도 태종대유원지 내 태종사 일대에서 개최된다.

▲ 사진=부산관광공사

이번 축제에서는 우선 수국 꽃으로 장식된 태종대유원지의 마스코트 ‘다누비열차’가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또 태종대유원지 주요 포인트를 돌며 인증 스탬프를 찍는 ‘태종대 수국축제 스탬프투어’도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탬프투어는 6월 30일부터 7월 1일까지 간 하루 2회 진행된다. 태원자갈마당, 태종대전망대, 등대 등 태종대의 주요 포토존에 설치될 예정으로 천천히 태종대 구석구석을 둘러보면서 스탬프를 찍는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관광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힐튼 아난티코브 이용권’, ‘용호만유람선터미널 삼주다이아몬드베이 요트 탑승권’ 등 부산 주요 관광지 입장권을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축제기간 주말 점심시간을 전후해 태종대 수국축제 행사장인 태종사에서 무료 냉면시식을 제공하며, 각종 문화 공연도 또다른 볼거리다.

한편, 부산관광공사는 수국축제와 연계하여 영도구내의 ‘부산 원도심 스토리 특별코스’를 무료로 운영할 계획이다. 코스에 도착한 투어 참가자들은 전문 스토리텔러와 함께 출발하여 영도다리, 깡깡이마을, 흰여울길, 영화 변호인 촬영지 등 영도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재미있는 이야기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특별투어는 7월 4일에서 6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오전11시부터 오후3시까지 매일 4회 진행된다. 예약신청은 6월 20일에서 30일까지며‘부산관광공사 홈페이지’또는 페이스북 ‘부산에 가면’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