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52 (목)
올 겨울여행 영화 속 주인공은 나
상태바
올 겨울여행 영화 속 주인공은 나
  • 투어코리아
  • 승인 2009.12.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에 떠나고 싶은 해외 여행
영화나 드라마 속 멋진 장소들을 보면서 그들의 촬영지에서 영화·드라마 속 주인공을 한번쯤 꿈꿔본 적이 있을 것이다. 올 겨울엔 이런 로망을 이룰 수 있는 여행지를 찾아 떠나보자.

▲인터파크투어, 아이리스 촬영지 투어상품 기획전


드라마 ‘아이리스’가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인기몰이를 하는 가운데, 인터파크투어는 하나투어와 함께 ‘아이리스 촬영지 투어상품 기획전’을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아이리스 촬영지 투어상품 기획전은 드라마 촬영지인 아키타, 헝가리 부다페스트, 중국 상해 동방명주 등을 묶은 여행 상품.

우선 ‘아키다 3일 자유여행’ 상품은 아키타 왕복항공권, 온천호텔 2박 조·석식 및 온천욕, 톱밥효소 온천욕 등이 포함됐으며 39만 9,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온천 및 쌀과 술이 유명해 일본에서도 하얀 피부의 미인이 많은 지역으로 알려진 아키타 지역은 온천, 스키로 손꼽히는 최적의 겨울 여행지다.


웅장하고 고풍스러운 지역으로, 배우들의 격투 신 및 화려한 액션 장면이 연출된 여행지인 ‘헝가리 부다페스트, 동유럽 8일’(109만 원부터)상품은 체코, 헝가리, 오스트리아 3국의 유명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으며 드라마에서 아름다운 장면을 연출한 부다페스트의 다뉴브강, 영웅광장, 부다왕궁, 성이슈트반 대성당 등을 여행할 수 있다.

또 중요한 접선장면이 이뤄진 상해 동방명주를 여행할 수 있는 ‘상하이·항주·주가각 4일’상품은 왕복 항공권, 전 일정 숙식 및 입장료 등을 포함해 16만 9,000원부터 판매한다.

▲자유투어, ‘영화 속 上海촬영지 따라잡기’ 여행상품 출시


자유투어는 ‘영화 속 상해, 촬영지 따라잡기 4·5일’ 상품을 출시했다. 이 여행상품은 영화 ‘미션임파서블3’ 촬영지인 서당과 ‘영웅’, ‘중천’, ‘무극’ 등이 촬영된 헝디엔의 영화 촬영소, 드라마 ‘카인과 아벨’의 주자각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서당은 중국 6대 수향(수로마을) 중 하나로 명·청 시대 유적들의 보존 상태가 좋고, 깨끗한 수하로 유명한 곳이다. 헝디엔은 13만평 부지에 진시황궁과 송시대의 도읍 성인 청명상하도, 자금성 등과 같은 유명 성들을 80%이상 재현해 둔 중국 최대의 영화 세트장으로 한국 영화 ‘비천무’와 ‘천년호’ 등이 촬영된 곳이다. 이밖에도 중국 영화 ‘삼국지’와 ‘수호전’의 주 촬영무대인 무석 등도 둘러볼 수 있다.

이 상품은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 매일 출발하며, 상품가격은 4일 일정 399,000원, 5일 일정 449,000원 등이다. 상품가격에는 왕복 항공료, 모든 관광지 입장료,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각종 TAX, 최고 2억원의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돼 있다., 가이드팁과 매너팁, 비자발급비 등은 별도다.

▲ 레드캡투어, 멜버른·시드니 7일 상품


세계적인 여행 안내서인 론리플래닛(Lonely Planet)이 뽑은 ‘2010년 최고의 여행지 10곳’ 중 한 곳은 서호주다. 서호주 중에서도 서호주의 남서부 지역이 최고의 여행지로 꼽혔다.

서호주는 영화 '10억'의 주요 촬영배경이기도 하다. 또 호주를 배경으로 한 영화와 드라마는 수를 셀 수 없을 정도다.

세계적인 관광 명소인 호주를 여행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레드캡투어가 '멜버른·시드니 7일 상품'을 특가에 내놨다.

'멜버른·시드니 7일 상품'은 석탄을 운반하던 퍼핑 빌리 증기 기관차를 직접 타볼 수 있는 '단데농', 보는 순간 자연의 위대함에 탄식이 절로 나와지는 '그레이트 오션로드', 유칼립투스로 이루어진 청정산림욕장 '블루마운틴' 궤도열차 및 스카일웨이 탑승, 호주인들이 휴가때 가장 가고 싶어 하는 휴양지 1위로 손꼽히는 '포트스티븐', '시드니 타워'에서 아름다운 시드니 전경 감상, '오페라하우스 스포트라이트 투어', 3대 미항인 아름다운 항구 시드니에서 즐기는 '트왈라이트 야경 디너 크루즈' 등으로 구성됐다.

매주 금요일 출발하며 상품가격은 1,990,000원이다.

▲ 웹투어, 해외 항공권 예약에서 발권까지 한 번에


웹투어 (대표 홍성원, www.webtour.com)는 최근 아시아나애바카스의 항공예약솔루션 AWP(Abacus Web Premium)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인 AWP 서비스는 예약 및 발권, 결제 등 해외항공권 예약의 전 과정을 온라인에서 한 번에 처리하는 one-stop 방식의 다이렉트 항공 예약시스템이다.

따라서 고객들이 AWP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온라인 예약 후 발권과 결제에 추가적인 확인과정을 거쳐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항공권 구매의 전 과정을 동시에 처리해 실시간으로 해외항공권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지방공항 출발노선의 항공요금을 비롯해 다양하고 정확한 요금을 조회할 수 있고,직항이나 경유에 따른 항공권요금 확인, 실시간 좌석현황 비교, 운항일정 등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웹투어는 AWP 도입을 기념해 여행사 최초로 아시아나 항공에 대한 신한카드 6개월 무이자할부를 진행 중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