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52 (목)
해외로 떠나는 여름 휴가, 숙박비 할인 프로모션 '주목'
상태바
해외로 떠나는 여름 휴가, 숙박비 할인 프로모션 '주목'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6.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터카드, 아고다, 반얀트리&앙사나, 유럽 IHG 호텔 등과 제휴해 할인혜택 제공
▲ 마스터카드 해외 호텔 프로모션

[투어코리아] 올 여름 휴가를 해외로 떠날 계획이라면 참고할 만한 소식이 있다. 해외 여행객을 위한 글로벌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눈여겨 보자.

마스터카드는 올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고다, 반얀트리&앙사나, 유럽지역 IHG 호텔과 제휴를 맺고, 해외 호텔 숙박비 할인 및 무료 숙박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여행객은 온라인 호텔 숙박 예약 사이트인 아고다에서 국내 및 해외 호텔 객실을 마스터카드로 등록하고 결제하면 12%의 숙박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을 받으려면 먼저, 아고다 마스터카드의 프로모션 사이트에 접속 아고다 회원 계정의 결제 방법에서 마스터카드를 추가하거나 결제 단계에서 마스터카드 번호를 저장해야 한다. 이어 원하는 호텔 검색 후 '프로모션 상품' 표시가 있는 호텔을 선택하고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12%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결제 옵션 중 ‘숙소에서 결제하기’는 할인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 그 외 선결제, 지금 결제, 지금 예약&나중 결제 등의 모든 옵션에 할인이 적용된다. 7월 31일까지 예약 하고, 12월 31일까지 투숙하면 된다.

반얀트리 호텔 리조트 그룹의 대표 브랜드인 반얀트리와 앙사나 소속 호텔과 리조트에서도 경제적으로 투숙할 수 있다. 마스터카드 소지자는 예약 및 결제시 2박 요금으로 3박 숙박 및 추가 혜택을 제공 받는다. 추가 혜택은 매일 2인 무료 조식, 무료 와이파이, 스파 및 갤러리 20% 할인,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등이다.

고객은 반얀 트리 홈페이지 또는 앙사나 홈페이지 에 접속해 프로모션 코드 'MASTERCARD’를 입력하고,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예약 기간은 내년 3월 31일, 숙박 기간은 내년 6월 30일까지다.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IHG)의 유럽지역 호텔도 최대 3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숙박비 할인 범위는 호텔마다 다르다.

홀리데이인,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크라운 플라자 호텔&리조트, 호텔 인디고, 스테이브릿지 스위트 등은 최대 30%, 인터컨티넨탈 호텔&리조트, 킴턴 호텔&레스토랑 등은 최대 20%의 숙박비가 할인된다.

단, 금/토/일요일 숙박에 한정되며, 첫 숙박일 기준 최소 3주전 예약이 필수다. 예약 기간은 내년 3월 31일까지, 숙박 기간은 내년 12월 31일까지다. IHG 홈페이지의 마스터카드 전용페이지에서 예약 및 결제를 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