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관광공사, 인도시장 개척 위해 셀럽 마케팅 강화
상태바
관광공사, 인도시장 개척 위해 셀럽 마케팅 강화
  • 정하성 기자
  • 승인 2018.06.0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인 커플 등 인도 유명인사 초청, 한국관광 알리기

[투어코리아]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13억 인구의 거대 잠재시장인 ‘인도’ 개척을 위해 셀럽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공사는 인도 연예인 커플 및 ‘미스인디아’ 등 유명 인사를 초청, 한국 관광 매력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우선, 인도 현지 공중파 방송 인디아 TV와 함께 8일부터 14일까지 한국을 방문하는 ‘로한 메헤라’와 ‘칸치 싱’씨는 인도 인기 TV드라마에 연인으로 출연했다가 실제 커플이 되어 신예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배우들이다.

인도 배우 칸치 싱/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이들은 방문 기간 중 경복궁, 명동 등 서울과 성산일출봉 등 제주의 관광명소를 방문하고 카약과 요트 등 다양한 레저체험도 할 예정이다. 촬영 내용은 약 1개월 내에 현지 공중파를 통해 방영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인도 배우 로한 메헤라/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또 7월에는 인도의 온라인 여행사인 ‘이지고원’과 서울관광재단, 경기관광공사, 제주관광공사 등과 함께 ‘미스인디아’ 우승자와 준우승자를 초청할 예정이다. 공사는 이들의 다양한 방한 체험활동을 영상과 사진으로 담아 방한 상품 개발 및 판촉에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김성훈 한국관광공사 아시아중동팀장은 “인도는 많은 인구와 급속한 경제 성장으로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갖고 있지만 인도인들에게 관광목적지로서의 한국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며, “현지 유명인을 활용한 셀럽 마케팅과 동시에 현지 대학 한국어학과 학생 및 친한 인사 등을 통해 인도 내 한국관광에 대한 인지도를 대폭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