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박소현과 홍현희도 깜짝 놀란 중국 항저우, 매력 '뿜뿜'
상태바
박소현과 홍현희도 깜짝 놀란 중국 항저우, 매력 '뿜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6.0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국 항저우로 여행을 떠난 박소현과 홍현희의 모습이 오는 토요일 배틀트립에서 전파를 탄다.

[투어코리아] 중국 젊은이들의 꿈의 도시인 중국 항저우로 박소현과 홍현희가 떠났다.

오는 2일 전파를 탈 예정인 KBS 2TV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인 배틀트립에서 ‘별책부록 여행지의 역습’이라는 주제로 박소현-홍현희는 항저우를 선택해 여행을 떠난다.

‘배틀트립’ 역사상 TOP3 여행 설계자인 박소현의 두 번째 출연이 역대급 여행 설계를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소현은 첫 출연에서 김숙과 함께 전라도 전주여행을 설계했고, 방청객들의 열띤 지지를 받으며 배틀트립 여행 설계 최고 득점 TOP3에 들었다.

이번 ‘배틀트립’에서 절친한 사이인 홍현희와 함께 중국 항저우로 떠난 박소현은 “홍현희의 여행 설계에 만족스러우면 여행경비를 쏘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항저우로 향한 박소현과 홍현희는 눈을 번쩍 뜨게 만드는 대륙의 어마어마한 스케일에 감탄사를 연발한 것으로 전해진다.

▲ 유람선을 타고 항저우 서호 운치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호수를 무대로 펼치는 ‘인상서호쇼’부터 도심이 하나의 거대한 스케치북이 되는 ‘조명쇼’까지 어디서도 본 적 없던 화려함과 압도적인 스케일에 두 사람은 “우와 이거 뭐야? 이거 제보해도 되겠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배틀트립 제작진에 따르면 항저우는 중국의 젊은이들이 가장 살고 싶어 하는 도시 중 하나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중국의 대표 도시 베이징과 상하이에 버금가는 항저우의 매력을 담아냈다고 제작진은 설명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