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3:03 (목)
기항지 미식투어, 셰프에게 직접 배우는 ‘세계의 맛’
상태바
기항지 미식투어, 셰프에게 직접 배우는 ‘세계의 맛’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8.05.07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프린세스크루즈

[투어코리아] 세계 곳곳의 아름다움과 함께 그 지역의 맛까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기항지 미식투어가 펼쳐진다. 기항지 미식투어는 현지 전문 쉐프가 그 지역에서 생산된 신선한 식자재와 전통 요리법으로 조리한 음식을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이 전문 요리 강습에 참여하며 직접 음식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일랜드 시골에서 경험하는 스콘 만들기에서부터 중세 시대 분위기를 풍기는 스페인의 거리에서 즐기는 완벽한 파엘라 요리에 이르기까지 직접 현지 음식을 만들어보고 먹어보며 음식을 통한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다. 프린센스 크루즈의 신선하고 차별화된 기항지 미식투어의 매력에 빠져보자.

아일랜드 더블린(Dublin, Ireland) … 스콘

작고 아름다운 아일랜드 마을에서 맛보는 스콘은 어떤 맛일까. 발리노켄 요리 학교(Ballyknocken Cookery School) 및 하우스, 레스토랑의 셰프이자 주인인 캐서린 플리비오로부터 가장 맛있는 스콘을 만드는 방법을 전수 받을 수 있다. 거대한 정원이 있는 빅토리아 농장에서 직접 만든 스콘을 맛보고 산책도 즐길 수 있다.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 (Buenos Aires, Argentina) … 엠빠나다

아르헨티나의 멋진 도시인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는 이곳의 전통 음식인 엠빠나다를 배울 수 있다. 셰프의 부엌에서 구워먹는 치즈 프로볼레따(provoleta)와 초리조, 스테이크를 현지 말벡 와인과 함께 시음할 수 있어 흥미롭다. 이곳에선 자신들이 먹을 케이크와 디저트도 직접 만들 수 있다.

스페인 발렌시아(Valencia, Spain) … 파엘라

스페인 발렌시아의 유서 깊은 관광지를 만끽하고 이 곳의 대표 음식 중 하나인 파엘라를 경험할 수 있다. 현지 셰프와 함께 하는 이 투어는 파엘라의 조리 과정부터 테이블에 올려 지기까지 전 과정을 배우고 시식할 수 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St. Petersburg, Russia) … 펠미니

러시아에서는 이 곳의 정통 미트 파이인 펠미니를 만드는 방법을 현지 식당에서 직접 배우고 맛볼 수 있다. 열심히 배운 펠미니와 함께 500년 전통을 간직한 80종류의 보드카와 페어링해서 시식 할 수 있다.

미국 오레곤 아스토리아(Astoria, Oregon) … 해산물 요리

베이크 알라스카 레스토랑은 현지인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레스토랑이다. 이곳에선 퍼시픽 노스트웨스트와인과 그와 어울리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맛있는 요리와 스토리텔링으로 유명한 셰프인 크리스 홀렌의 부엌에서 창의력 넘치는 해산물 요리를 직접 배울 수 있다. 와인을 함께 마시며 아스토리아의 과거와 현재에 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공유해보자.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