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마음사로잡는 가정의 달 호텔 이벤트…'호캉스' 어디서 누려볼까?
상태바
마음사로잡는 가정의 달 호텔 이벤트…'호캉스' 어디서 누려볼까?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8.05.0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까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호텔업계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실속 있는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가족들의 취향에 맞게 이른바 호캉스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호텔 프로모션을 정리해봤다.

▲ 해비치 호텔

▲VIB족 겨냥한 즐거움 가득 ‘어린이날’ 프로모션

어린이날을 앞두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픈 VIB(Very Important Baby)족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호텔 이벤트가 시선을 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선물부터 인기 캐릭터까지 호텔로 총출동,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이벤트가 한가득 기다리고 있다.

롤링힐스 호텔은 어린이날 이벤트가 포함된 ‘골든 메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4~6일과 19일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객실 1박과 조식뷔페 2인,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특별 제작한 귀여운 롤링 베어 인형 1개도 제공된다. 또한 대형 에어바운스, 우드 아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된 ‘펀&매직 데이 이벤트’와 가족 줄다리기, 릴레이 게임 등 온 가족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키즈 펀펀 운동회’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7만원부터이며 세금, 봉사료는 별도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키즈 전용 라운지를 오픈하고, 오는 4~7일까지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운영한다. 객실 1박 및 3인 조식을 포함해 키즈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날 선물로 시그니처 인형인 ‘아이베어’를 선물한다. 깜짝 이벤트로 사전에 신청하면 객실로 찾아가 아이들에게 쿠키와 사탕 등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32만원부터이며 세금, 봉사료는 별도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5~6일 어린이 고객을 위한 ‘해비치 패밀리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인기 캐릭터 ‘에비츄 특공대’가 실내외에서 퍼레이드를 펼치며, 아이들과 무료 기념 촬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리조트 야외 수영장에서는 물 위를 걷는 ‘워터 조브’, 비누방울, 연날리기 등이 진행되며, 실내 어린이 놀이공간 모루에서는 팔찌, 에코백 등 만들기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액티비티와 만들기 프로그램은 각각 별도의 참가비가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패밀리 프렌들리 패키지’와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이날에 이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함께하는 ‘율동 콘서트’를 펼친다. 어린이 관객에게는 핑크퐁 인기동요 CD와 색칠놀이북을 증정한다.

한편, ‘패밀리 프렌들리 패키지’는 객실 1박 및 조식뷔페와 키즈존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에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 1박과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 4인 조식뷔페 및 패밀리 라운지 이용 혜택 등이 있다. 가격은 50만원부터이며 세금은 별도이다.

콘래드 서울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ZEST)에서는 오는 5~6일 이틀 동안 '어린이날 특선 뷔페'가 펼쳐진다. 온 가족이 좋아하는 동서양의 대표 음식과 다채로운 즉석요리를 내놓는다. 어린이들을 위한 미니 버거, 미니 피자, 꼬마 김밥 등도 보태진다.

특히, 디저트 섹션에는 재미를 선사하는 퍼즐 디저트,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 캔디, 초콜릿 등이 가득 채워진 미니 냉장고도 마련된다. 페이스 페인팅, 깜짝 선물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특선 뷔페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9만 2천원부터이다.

▲어버이날, 감동가득 ‘효캉스’ 선물

어버이날을 맞아 호텔의 ‘효캉스’ 상품도 눈길을 끈다. 어르신들을 위한 프로그램은 물론 휴양까지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부터 온 가족을 위한 특별한 식사 프로모션까지 준비되어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부모님께 편안한 골프 여행을 선물할 수 있는 ‘골프 앤드 조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1박 2일 동안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에서 36홀 또는 45홀, 54홀의 라운드를 선택해 즐기고, 호텔에서 편안한 힐링까지 누릴 수 있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45홀과 54홀의 라운딩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렌터카 서비스가 제공되어 보다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성인 2명을 기준으로 기본 36홀의 그린피를 포함해 50만4,000원부터이며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이다.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7일 오후 6시 30분에 크리스탈볼룸에서 ‘2018 노사연 & 김종환 어버이날 디너 콘서트’를 개최한다. 가수 노사연과 김종환이 꾸미는 아름다운 무대와 평창 동계 올림픽 리셉션의 국빈 만찬 요리를 재현한 디너를 맛볼 수 있다.

가격은 18만원부터이며, 티켓은 인터파크, 예스24 등의 예매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디너 콘서트 R석 티켓 2매와 디럭스 클럽 객실 1박과 클럽 라운지 2인 이용, 꽃다발 제공 혜택이 포함된 ‘디너 콘서트 패키지’도 준비했다. 가격은 60만5,000원으로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된 금액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8일 저녁 7시에 두베홀에서 코스 요리와 함께 가수 ‘박현빈’과 게스트로 트로트 가수 ‘윤수현’이 참여하는 디너쇼를 선보인다. 또한 디너 정찬으로는 해산물 새우 및 관자,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등 양정식 5코스가 제공된다. 가격은 22만원부터이다. 티켓은 호텔과 인터파크, 옥션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은 ‘효캉스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객실 1박과 조식 2인, 풍기인삼상회 홍삼세트 1개, 글래드 라이브 달팡스파 등마사지 할인권 2매가 기본으로 구성된다. 특히 풍기인삼상회 홍삼세트는 홍삼액, 홍삼절편, 홍삼견과 등 우수한 품질의 풍기 홍삼 원료로만 구성해 부모님의 건강까지 챙겼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5만9,000원부터이며 세금은 별도이다.

▲부부의 날, 연애세포 한가득, 현실부부도 ‘심쿵’

호텔업계는 부부의 날을 맞아 이 날 만큼은 연애세포를 살려줄 로맨틱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서울 신라호텔은 최근에 커플 데이트의 로망으로 손꼽히는 야외 수영장 ‘어반 아일랜드’를 오픈하고 ‘인비테이션 투 서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휴양과 함께 풍성한 아웃도어 메뉴로 구성된 어반 플레이트와 시원한 생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도 제공되어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35만원부터이며 세금과 봉사료 별도이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도심 속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플로팅 온 더 리버 패키지’를 선보였다. 유람선을 타며 한강 일대 주요 명소를 감상하고,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이 패키지에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유람선 승선권 2매 등이 포함된다. 가격은 16만3,900원부터로 세금을 포함한 금액이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였다. 시저 샐러드, 샌드위치 2종, 당근 케이크, 과일, 레드 와인 등이 포함된 피크닉 쿨러 백을 제공해 남산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휴대폰에 담긴 사진을 최대 10장까지 인화를 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디럭스 객실 1박이 포함되어 있으며, 패키지 가격은 27만원부터이며 세금과 봉사료 별도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에서는 반짝이는 야경을 감상하며 오붓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라이츠 아웃’ 프로모션이 기다리고 있다. 콜드컷, 치즈 플래터와 엄선한 와인, 맥주 등의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다. 무제한 주류로는 스파클링, 레드, 화이트 등 종류 별 와인과 플래티넘 화이트 에일 생맥주가 제공된다. 오는 5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매일 저녁 9시 반부터 11시 반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세금을 포함해 1인당 6만9,000원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호텔은 '올포유 패키지'를 선보였다. 오붓한 데이트가 될 수 있도록 객실 1박과 30만원 상당의 인 룸 다이딩(In-Room Dining) 세트를 제공한다. 인 룸 다이닝 메뉴로는 우니꼬 브린디시 리제르바 레드 와인과 하우스 샴페인, 주방장 특선 스페셜 안주와 월도프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다. 오는 7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다. 패키지 가격은 30만원이며 세금과 봉사료 별도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