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4:57 (금)
경주여행 알뜰하게 즐기는 꿀 정보는 '뭐'?
상태바
경주여행 알뜰하게 즐기는 꿀 정보는 '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8.04.1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엑스포공원 최대 40%할인, 경주 관광지 10곳 할인혜택도
▲ 솔거미술관에서 본 경주타워와 중도타워

[투어코리아] 살랑살랑 봄바람이 마음을 일렁이는 가운데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참고해 볼만한 소식이 있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이 경주지역 주요 관광지와 손잡고 다양한 제휴할인에 나선다.

16일 (재) 문화엑스포에 따르면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2018 시즌 오픈을 맞이해 경주지역의 대표 관광지인 10곳과 제휴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경주엑스포 공원 이용권을 소지한 관람객들은 ▲더케이호텔경주, ▲블루원리조트, ▲경주월드, ▲블루원 워터파크, ▲동궁원(버드파크), ▲또봇 정크아트 뮤지엄, ▲테디베어박물관, ▲러브캐슬, ▲추억의 달동네, ▲씨네Q(경주보문점) 관광지를 방문했을 경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사 이용객들 역시 경주엑스포공원 통합이용권을 최대 40%, 플라잉 공연은 정상가에서 1만 원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단, 제휴혜택은 당일에 한해서만 사용 가능하며, 단체는 제외되니 주의하자. 이번 제휴 할인 행사는 오는 11월 3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경주엑스포공원 홈페이지(www.cultureexpo.or.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제휴 할인 이벤트와 관련해 이두환 (재)문화엑스포 사무처장은 “경주지역 관광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제휴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다양한 전시, 체험, 공연 콘텐츠를 갖춘 경주엑스포공원을 많이 찾아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