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K-POP 페스티벌’,강남을 뜨겁게 달군다!
상태바
‘K-POP 페스티벌’,강남을 뜨겁게 달군다!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4.12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POP 광장/사진제공=강남구

[투어코리아] 오는 20일부터 서을 강남이 젊음의 열기로 달아오른다. 강남구 K-POP 광장(구 피아노광장)에서 ‘K-POP 페스티벌’이 오는 20일부터 3일간 열리기 때문이다.

K-POP 페스티벌은 첫날은 오후 8시부터 뮤지컬배우 김선영, 마이클리, 윤공주, 김우형과 앙상블 그룹 더뮤즈가 ‘K뮤지컬 콘서트’를 개최한다. 맘마미아 등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곡들로 1시간 가량 꾸며진다.

21일에는 오후 2시 30분부터 8시까지 ‘마샬아츠 트릭킹’ 공연이 열린다. 한국 최초로 코리아 트릭킹 리그(Korea Tricking League)를 주최한 킹오브커넥션(King of Connexion)과 협업해 광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다양할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의 마지막 날인 22일에는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최정상급 ‘아이돌 가수’를 초청, 팬 사인회와 스페셜 이벤트를 연다.

아울러 행사가 열리는 3일 동안 매일 오전 11시부터 다양한 버스킹 공연과 플리마켓 및 푸드트럭 행사도 진행돼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K-POP 광장에서는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C-Festival, 6월 러시아 월드컵 응원전, 여름과 겨울 시즌의 썸머파티 및 윈터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상시적인 버스킹 공연과 프린지 페스티벌도 열린다.

강남구 관광진흥과장은 “향후에도 한국무역협회 등과 협조해 강남 MICE 관광특구를 국내외 관광객이 자유롭게 머물고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산업의 성지로 조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