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고양호수 공원에서 아름다운 꽃 세상이 열린다!
상태바
고양호수 공원에서 아름다운 꽃 세상이 열린다!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8.04.1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국제꽃박람회, 4월 27~ 5월 13일 개최
▲ 고양국제 꽃박람회가 오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고양시호수공원에서 열린다/사진=투어코리아DB

[투어코리아] 환상적인 꽃의 파노라마 ‘2018고양국제꽃박람회’가 오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꽃과 공연 이벤트가 함께하는 신나는 꽃 문화 축제’의 한마당으로 펼쳐진다.

시원한 호수를 배경으로 꾸며진 꽃향기 무대와 신한류 무대에서는 130개 팀 한국전통과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 댄스파티=투어코리아DB

기획공연으로는 미술 넌버벌 퍼포먼스 ‘페인터즈 히어로’가 매일(평일 1회, 주말 2회) 펼쳐지며, 고양 시립합창단과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공연도 무대에 올린다.

5월 1일에는 서울지방경찰청 홍보단이 준비하는 밴드, 난타 등의 공연과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청춘노래자랑을 만날 수 있다.

▲ 플라워쇼=투어코리아 DB

이밖에 주목할 공연으로는 해외 각국의 전통의상을 입고 부르는 합창 공연, 중학생 천재 기타리스트의 연주, 치어리딩, 팝페라, 남미음악, 퓨전 국악 등 꽃과 어울리는 문화 공연이 풍성하게 마련된다.

주말과 휴일에는 군악대, 풍물놀이, 캐릭터 인형과 함께 하는 퍼레이드, 호수 위에서 펼쳐지는 플라이 보드 묘기, 드론 시연, 마임·버블쇼 등 거리 이벤트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꽃박람에 장식

4월 28일에는 고양오리온스 농구단, 쇼트트랙 김아랑, 곽윤기 선수의 팬사인회와 고양 다이노스의 관람객 대상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2018고양국제꽃박람회 예매권(8천원)은 오는 25일까지 네이버, 고양시 주민센터 등에서 현장권(1만2천원)보다 저렴하다.

▲ 플라워 퍼레이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