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4 19:21 (일)
모두투어, 대양주 '투어 오블리주' 상품 출시
상태바
모두투어, 대양주 '투어 오블리주' 상품 출시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05.3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 제외한 대신 1~2 자유일정 부여 특징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모두투어(사장 홍기정)는 내달 1일 대양주 지역에 노쇼핑 여행상품 브랜드인 '투어 오블리주'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상품은 여행일정에서 쇼핑센터 방문을 제외한 것이 특징이다. 대신 전체 여행일정 중에서 1~2일의 자유일정이 포함돼 있어 개별여행객들은 관광지를 깊이 있게 둘러볼 수 있다.

여행객들은 ▲시드니 일주 6일 ▲멜번/시드니 6일 ▲골드코스트/시드니 6일 ▲탕갈루마리조트/시드니 6일 ▲코란코브리조트/시드니 6일 등의 상품을 이용할 수 가 있다.

이들 상품은 일부 저가 상품과 비교해 상품가격이 다소 올라갈 수 있지만. 상품의 퀄리티, 노쇼핑, 혜택 등 상품을 다양화 해 소비자의 구매 선택 폭을 넓혔다는 점이 특징이다.

모두투어 남태평양사업부 이삼우 부서장은 “ 투어 오블리주는 많은 소비자들이 기다렸던 상품으로 생각한다”며 “고객들이 아주 깔끔하고 담백한 여행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모두투어는 '투어 오블리주' 브랜드 런칭기념으로 자유일정에 1인 50불 상당의 선택관광을 할 수 있는 이용권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 이벤트란을 통해 ‘호주에서 OO싶은 것’에 대한 글을 남기면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