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9:11 (목)
[K-Festival] 동의보감 신비 체험 '산청한방약초축제'
상태바
[K-Festival] 동의보감 신비 체험 '산청한방약초축제'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8.04.07 2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청한방약초축제 홍보관에서 VR체험하는 관람객

[투어코리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4년 연속 최우수 문화관광축제로 자리매김한산청한방약초축제’가 서울 시민들의 마음을 파고들고 있다.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서울 여의도 둔치에서 열리고 있는 ‘K-Festival 2018,파이팅 내 고향 페스티벌’에서 산청한방약초축제 홍보관을 설치, VR체험을 통해 관람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룰렛 이벤트도 개최하고 있는데, VR체험과 함께 즐기면 약초 주머니와 다양한 기념품을 선물한다.

산청군은 이번 K-Festival에서 오는 28일 열리는 산청황매산철쭉제와 동의보감촌, 한방자연휴양림 등도 함께 홍보 중이다.

▲ 룰렛 이벤트에 참가하면 산청군에서 준비한 기념품을 선물받을 수 있다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산청한방약초축제는 ‘건강 힐링’을 주제로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11일 동안 동의보감촌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에서는 산청혜민서 규모가 대폭 확대되고 한방진료체험, 족욕체험, 약초체험, 한방 기(氣)체험 등 건강을 테마로 한 주제 프로그램도 늘어난다.

약초를 이용한 다양한 약선음식도 접할 수 있고, 산양삼과 하수오 등 200여 종의 약초를 직접 보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터도 열린다.

▲ 산청군 한방항노화실 강채호 항노화담당

산청군 한방항노화실 강채호 항노화담당은 “K-Festival은 수도권 시민들에게 산청한방약초축제를 전략적으로 홍보하는 계기가 되고 있다”며 “올 가을 많은 분들이 산청한방약초축제장을 찾아 다양한 체험을 즐기고 힐링을 마음껏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