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내나라 여행박람회] 완도에서 여행의 즐거움 누리세요!
상태바
[내나라 여행박람회] 완도에서 여행의 즐거움 누리세요!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8.03.01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내나라여행박람회 완도군 홍보부스/ 사진=오재랑 기자

[투어코리아] 전남 완도군이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내나라 여행박람회’에 홍보부스를 운영, 완도 특산물(품)과 올해 열리는 주요 축제를 홍보하고 있다.

완도군은 홍보부스를 청산도의 아름다운 경관과 장보고수산물축제 등을 토대로 청정바다에서 생산되는 수산물과 해조류 등을 전시하고 관람객들에게 관광 인쇄물을 나눠주며 홍보에 열중하고 있다.

완도군 안봉일 관광정책과장은 "이번 여행박람회에서 서울 및 수도권 시민들에게 흥미있는 완도 관광을 알려 많은 관광객들이 완도를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완도군 관광.축제를 홍보하고 있는 안봉일 관광정책과장(우측), 이정국 관광진흥담당(좌측)/ 사진=오재랑 기자

‘관광 완도’ 홍보에 열심인 안봉일 관광정책과장을 만나 몇 마디 이야기를 나눴다.

◆ 내나라 여행박람회에서 수도권 시민들에게 강조해 홍보하고 있는 것은

올 상반기 완도에서 열리는 축제와 특산물(품)을 홍보하고 있다.

완도 특산품은 해조류인 김, 미역, 다시마를 비롯해 칼슘, 요오드, 철 등의 무기염류가 풍부한 톳을 이용해 만든 톳젤리, 그리고 완도 쌀로 만든 쌀국수 등이 유명한데, 내나라여행박람회장 완도 홍보부스를 방문하면 만나볼 수 있다.

관람객을 위한 체험거리로는 조개껍질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남녀노소 많은 참여하고 좋아들 하신다. 체험을 특화시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 올 상반기에 어떤 축제가 열리나

‘완도 청산도 슬로걷기축제’가 4월1일부터 5월7일까지 열린다.

올해 축제는 아름다운 유채꽃과 산, 바다를 감상하면서 천천히 걸으며 사색하는 힐링축제로 치를 계획이다.

축제가 열리는 청산도는 유채꽃과 푸른 청보리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광을 만들어내기에 청산도를 찾은 상춘객들은 연달아 감탄사를 자아냈다.

여름이 시작되면 ‘장보고수산물축제’가 열리는데, 올해는 5월 4~7일까지 즐길 수 있다.

축제 프로그램은 장보고대사의 상여행렬을 킬러콘텐츠로 삼아 관광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