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부산시티투어 패키지로 가성비 높은 실속 부산 여행을!
상태바
부산시티투어 패키지로 가성비 높은 실속 부산 여행을!
  • 유규봉 기자
  • 승인 2018.02.20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관광공사, 업계 공동 상품개발 강화
▲ 아난티코브 워터하우스

[투어코리아] 실속, 가성비를 중시하는 여행자라면 부산시티투어버스와 연계된 패키지로 부산 실속 여행을 떠나보자.

부산관광공사가 최근의 가성비 여행 중시 트렌드에 맞춰 부산시티투어버스와 코레일, 아난티코브 등 지역 관광 업체들과 공동 상품 개발을 강화하고 나섰다. 이들 지역 관광 연계 상품은 여행자들의 여행 경비 부담을 덜어주고 있어, 잘만 활용하면 알찬여행을 즐길 수 있다.

대표적인 연계 여행 상품으로는 코레일과 연계한 ‘레일시티투어’가 있다. 또 이바구투어 타임머신여행,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티파니21 유람선, 다이아몬드베이 요트 등과 결합된 다양한 패키지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 부산시티투어버스를 타고 부산여행을 즐기는 관광객

또 2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아난티코브 워터하우스 콤보티켓’은 시티투어 ‘옐로라인’ 탑승권과 함께 워터하우스 반일권(4시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개별 구매시보다 가격이 40%나 저렴하다. 옐로라인이 포함된 코스로, 이 상품 이용시 2층 오픈탑버스를 타고 기장의 오션뷰를 감상하고 고급휴양시설의 온천도 이용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콤보티켓은 대인 기준 주중 32,000원, 주말 44,400원이다. 또 소인 기준 주중 20,000원, 주말 26,000원이며, 6월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지역업계와 연계한 패키지상품의 판매는 지난해 전체 매출의 약 15%를 차지할 정도로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업체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각 상품을 개별 구매하는 것보다 가격적으로 저렴하고, 시티투어버스 승강장과 가까운 관광지들로 구성돼 여행 편의성도 높아 관광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