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평창올림픽 기간 정선관광지 무료 투어버스 운행
상태바
평창올림픽 기간 정선관광지 무료 투어버스 운행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8.02.0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창올림픽 기간 정선 관광지를 무료 운행하는 투어버스

[투어코리아] 강원 정선군이 2018평창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무료 관광순환버스를 운행한다.

이 버스는 정선을 찾는 선수단은 물론 관광객들이 매일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오는 7일부터 25일까지 정선의 주요 관광지를 2가지 코스로 순환한다.

제1코스는 진부역을 출발해 정선 알파인경기장, 아우라지, 레일바이크, 정선 5일장을 순환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하루 3번 운행한다.

제2코스는 정선 고드름축제가 열리는 정선공설운동장 환승장을 출발해 아라리촌, 스카이워크, 화암동굴, 화암약수, 민둥산 5일장, 메이힐스 리조트, 삼탄아트마인, 강원랜드 호텔 및 숙박시설, 하이케스 리조트를 순환하며,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하루 2번 찾아간다.

관광순환 버스에는 자동안내 방송시스템이 설치돼 있어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러시아어 등 5개 국어로 관광지별 안내 방송을한다.

또한 군은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정선을 찾는 방문객들의 편의 제공을 위해 정선군 종합관광안내소 운영과 함께 관광상담 콜센터(1544-9053) 운영, 관광지별 전문 관광도우미 및 자원봉사자 배치, 외국인 여행객들을 위한 다국어 정선여행 모바일웹을 구축을 완료했다.

아울러 동계올림픽과 민속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정선고드름 축제를 오는 2월 7일부터 25일까지 정선읍 조양강변 일원에서 개최한다.

정선군 관계자는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는 물론 정선을 찾는 방문객들이 최상의 관광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군민 모두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