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동해시, 먹거리 숙박 관광정보 책자 발간
상태바
동해시, 먹거리 숙박 관광정보 책자 발간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8.01.2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지, 수박시설,관공서 등 다중이용시설에 비치
▲ 동해의 맛과 멋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관광정보 책자 ‘동해의 맛과 멋을 찾아서'

[투어코리아] 동해의 맛과 멋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책자(동해의 맛과 멋을 찾아서)가 발간된다.

이 책자는 한국어와 영어로 설명된 144쪽의 칼라판으로 총 48개소의 모범 음식점(한식 19개소, 식육 취급 10개소, 일식·생선회 8개소, 경양식 5개소, 중국식 2개소, 기타 4개소 등)이 수록된다.

이들 음식점은 동해시가 지난해 일반 음식점 60개소를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현지 확인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확정했다.

음식점의 대표 메뉴, 상차림 전경, 전화번호, 약도 등의 정보도 한 눈에 보기 쉽게 수록된다. 책자는 관광지, 숙박업소, 휴게소, 역, 터미널 등 다중이용시설과 관공서 및 관련 단체 등에 배부될 예정이다.

아울러 2년마다 평가하는 위생등급에서 최우수업체로 선정된 34개의 숙박업소에 대한 정보도 함께 수록, 관광객의 편의를 도모했다.

동해시내 관광 명소 사진도 함께 소개해 머무르는 관광 동해의 정보지로서 손색이 없도록 제작했다.

김용주 체육교육위생과장은 “관광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먹거리, 다시 찾고 싶은 동해시의 이미지를 줄 수 있도록 책자를 통한 모범 음식점 홍보에 힘써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