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5 15:54 (월)
6월 연휴! 떠나자 마카오, 괌, 중국 곤명으로~
상태바
6월 연휴! 떠나자 마카오, 괌, 중국 곤명으로~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05.2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투어, 싱글족, 연인, 가족 대상 맞춤형 여행상품 출시

▲마카오 성바오로성당

[투어코리아= 오재랑 기자] 가정의 달 5월도 벌써 막바지에 이르렀다. 올 5월은 징검다리 연휴로 최장6일까지 꽤 긴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런 기회를 활용하지 못했거나 국내에만 머물렀던 이들에게 돌아오는 6월의 연휴는 더 없이 좋은 기회다.

자유투어(www.jautour.com 대표: 방광식)는 곧 다가올 6월 연휴를 이용해 싱글족, 연인 또는 가족단위로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테마별 해외여행 상품을 마련했다.

▲마카오 세도나 광장
[싱글족 대상] LUCKY NIGHT!! 마카오 4일

이 상품은 짧은 연휴기간 자유롭게 훌쩍 떠나고 싶은 싱글족들을 위해 화려한 마카오의 도시경관 감상과 관광, 쇼핑 등 여행일정을 내 맘대로 정할 수 있는 자유여행으로 구성됐다.

중국의 작은 섬인 마카오는 국내에서 약 3시간의 짧은 비행거리인 만큼 여행피로가 거의 없는 여행지이다.

특히 교통이 간편해 초보 자유 여행자에게 안성맞춤이다. 게다가 세계문화유산인 성 도미니크 성당부터 이어지는 세나도 광장과 몬테 요새 등 거리에 관광지도 즐비하다.

또 라스베거스를 연상케 하는 세계적인 호텔과 카지노가 있어 놀거리, 볼거리, 먹을거리가 풍부한 여행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이 상품은 6월 3일, 5일 출발하며, 가격은 왕복항공권, 호텔2박, 호텔조식 2회 호람 50만9천원. 각종 공항세, 유류할증료, 현지 시내교통비 및 관광지 입장료 여행객 부담.

[연인 대상] ‘자유여행 종결자’ 괌 라마다 4일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좀 더 일찍 로맨틱한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자유여행 종결자’ 오전출발 괌 라마다 4일이 있다.

▲괌 바다 풍경
이 상품은 6월 3~5일 오전에 출발해 당일 오후에 현지에 도착한다.

이 상품은 맑고 깨끗한 바다를 만끽하며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랑의 절벽, 교황 요한바오로 기념탑, 새섬 등 섬 전체를 둘러볼 수 있어 관광과 휴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특히, 라마다호텔 3박, 풀 옵션 24시간 렌터카, 쇼핑버스 무제한 패스권 등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요금에 대한 부담도 크게 줄였다.

상품 가격은 왕복항공권, 여행자보험은 포함 59만8천원. 유류할증료와 부가세, 기타 개인 비용은 여행객 부담.

▲중국 곤명
[가족 대상] 봄의 도시 곤명-석림-구향동굴+발마사지 5일

중국 운남성의 성도로 사계절 끊임없이 꽃이 핀다하여 춘성이라고도 불리는 곤명은 봄의 도시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도시이다.

이번 여행에서는 곤명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서산용문과 중국 6대 호수 곤명호를 조망하고 해발 2500m, 길이 4km의 방대한 자연삼림공원을 관광할 수 있다.

또 전동차를 타고 기암괴석으로 이루어진 석림과 구향동굴, 금전, 운남성 박물관 등을 함께 들러볼 수 있어 호기심이 왕성한 자녀와 중국의 광활한 자연경관과 소수민족의 문화, 고대 유물 등을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이 상품은 대한항공을 이용한 자유투어 단독 상품으로 6월 3일, 5일 출발한다.

상품 가격은 왕복항공료, 2억원 여행자보험, 관광지 입장료 등은 포함 39만9천원. 비자비용, 유류할증료 등은 여행객 부담.

문의: 02-3455-8888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