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서울 도심에서 즐기는 ‘캘리포니아 겨울여행’
상태바
서울 도심에서 즐기는 ‘캘리포니아 겨울여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8.01.22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리포니아 스노 데이 28일 여의도 IFC몰에서 열려
 

[투어코리아] 캘리포니아의 겨울여행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캘리포니아 스노 데이’ 행사가 오는 28일 서울 여의도 IFC 몰의 노스 아트리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 여행 대표 지역 5곳의 부스가 마련되고, 각 부스에 가상 현실(이하 VR) 체험 존이 운영돼 마치 캘리포니아 겨울 여행지에 간 듯한 묘미를 즐길 수 있다.

VR을 통해 미국 올림픽 대표팀의 공식 훈련지인 ▲매머드 마운틴에서 스노보드를 타고, ▲로스엔젤레스의 베니스 비치를 따라 자전거 타기 등의 아웃도어 활동도 생동감있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배우 이병헌이 매머드 레이크, 노스 레이크 타호 등 대표 스키 리조트에서 스노보드, 스키 등 캘리포니아의 겨울을 한껏 즐기는 모습을 담은 ‘캘리포니아 윈터웨이브’ 영상도 공개된다.

이날 행사장 방문 후 인증 사진과 ‘캘리포니아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유’를 공식 해시태그 #캘리포니아스노데이 #CaliforniaSnowDay #CaliforniaWinterWave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캘리포니아 관광청에서 추첨을 통해 유나이티드 항공이 제공하는 캘리포니아 왕복 항공권, 캘리포니아 아웃도어 브랜드 그레고리/하이시에라 가방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파트너사는 ▲그레고리/하이시에라 ▲ 노스 레이크 타호/스쿼 밸리 ▲로스앤젤레스 관광청 ▲ 매머드 레이크 관광청 ▲우리 비자카드 ▲요세미티 마리포사 카운티 ▲유나이티드 항공 ▲피어39 등 8곳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