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청송문화관광 홈페이지 반응형 웹기술 적용 새단장
상태바
청송문화관광 홈페이지 반응형 웹기술 적용 새단장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7.12.01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롭게 단장된 청송문화관광 홈페이지

 [투어코리아] 청송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이용해 종합적인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반응형 웹기술을 적용해 새롭게 단장됐다. 

새롭게 바뀐 청송문화관광 홈페이지는 ‘청송의 매력’, ‘관광명소’, ‘테마, 체험, 레저’, ‘축제, 행사, 공연’, ‘음식, 숙박, 쇼핑’, ‘여행 도우미’, ‘열린마당’ 7개 메뉴로 구성됐다.

‘청송의 매력’에서는 청송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국제슬로시티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메카, 명품 청송사과, 마이스 청송, 맛깔 나는 청송 등의 핵심 콘텐츠를 간략하게 구성, 청송의 여행 포인트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 30일 열린 청송문화관광 홈페이지 개편 완료 보고회

콘텐츠간 연계 기능도 강화해 관광명소와 각종 체험프로그램, 맛집, 숙박, 휴양, 레저 시설 등을 유기적으로 접근 할 수 있고, 별점 주기, 맛집 추천하기, 여행 스케줄 잡기, 투어 인증 받기 등 이용객의 다양한 참여 기능도 제공한다.

한편 청송군은 지난달 30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청송문화관광 홈페이지 개편 완료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에는 한동수 청송군수를 비롯해 한국외식중앙회 청송군지부 회원과 호텔, 리조트, 민박 등 숙박업소 대표, 문화관광해설사, 지질공원해설사 등 40여명이 참석, 새롭게 단장된 홈페이지를 살펴보고 수정 ·보완해야 할 사항과 앞으로의 운영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군은 이날 개진된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해 홈페이지 시험운영 기간을 거쳐 이달 중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는 방침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