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항공사 이벤트 참여하고 무료 여행기회, 초저가 항공권 잡아요!
상태바
항공사 이벤트 참여하고 무료 여행기회, 초저가 항공권 잡아요!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7.11.20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도네시아발리/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제공

[투어코리아] 올 겨울여행을 저렴하게 또는 무료로 떠날 수 있는 행권을 잡고 싶다면 각 항공사들이 진행하는 이벤트들을 눈여겨보자.

베트남항공 페이스북 이벤트 참가하면 여행 기회!

베트남항공은 하나투어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하노이(Hanoi)-씨엠립(Siem Reap)’ 투어의 참가자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베트남 왕복항공권, 현지 숙박, 다채로운 여행 프로그램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베트남항공의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페이스북에 공유한 뒤 댓글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번트 당첨자는 오는 12월 11일부터 16일까지 총 4박 6일 동안 베트남 하노이와 캄보디아의 씨엠립을 여행하게 된다. 하노이는 베트남의 정치 문화의 수도로, 천 년의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베트남의 최신 문화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여행지이다. 또 씨엠립은 ‘앙코르와트(Ankor Wat)’ 유적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여행지다.

 

에어마카오, 마카오 행 편도 6만원 초특가

에어마카오는 에어 마카오의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마카오 정부관광과 함께 마카오항공권을 총액 기준 편도 6만원에 판매하는 ‘마카오 행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내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와함꼐 마카오를 경유해 다낭, 방콕, 하노이 및 중국 본토 내 다양한 목적지로 향하는 이원 구간도 편도 최저 10만원부터 판매한다.

▲ 에어 마카오 항공기

이외에도 에어마카오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하거나 에어마카오 홀리데이(AMH)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키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에어 마카오의 인천-마카오 노선은 매일 2편(주14회) 운항중이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전 노선 ‘특가 프로모션’ 실시...최대 75% 할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2017년을 마무리하면서 전 노선에 대한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하고 항공권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발리행 특가 항공권은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 기준으로 최대 75%가 할인된 481,800원부터 판매한다.

특가항공권 출발 기간은 오는 12월 15일까지이며, 구매 방법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예약발권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공식 웹사이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공식 모바일앱 또는 여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또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온라인 여행박람회 'GOTF(Garuda indonesia Online Travel Fair)'도 열고, 전 노선에 대해 최대 20% 할인 판매를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이 할인 항공권 출발 기간은 오는 11월 27일부터 내년 10월 20일까지다. 단, 퍼스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의 경우 이보다 3일 앞선 11월 21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출발 또한 11월 24일부터 가능하다. 또한 GOTF 기간 동안 티켓을 구매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하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USB 충전식 손난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운항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