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영국 런던여행 ‘비짓 런던’앱과 스마트하게 떠나요!
상태바
영국 런던여행 ‘비짓 런던’앱과 스마트하게 떠나요!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1.1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터카드, 英 런던 스마트 투어 어플리케이션 개발
 

[투어코리아] 영국 런던 여행에 나설 계획이라면 ‘비짓 런던(Visit London)’ 어플리케이션을 미리 다운 받아 떠나보자.

비짓런던 앱은 마스터카드가 영국 런던시와 손잡고 새롭게 선보인 공식 여행가이드 어플리케이션으로, 런던을 찾은 여행객들이 여행 계획부터 예약 및 결제까지 완료할 수 있고, 맞춤화된 할인 혜택 및 여행지 추천 서비스 등으로 편리하고 자유롭게 런던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 앱을 이용하면 위치 기반 서비스를 지원해 현재 위치와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맛집, 반드시 가봐야 할 유적지, 쇼핑 명소 등, 사용자 친화적인 정보 검색이 가능하다. 모든 방문지 관련 정보는 런던 지도상의 위치와 함께 제공돼, 별도의 지도 어플리케이션 접속 없이도 효율적인 여행 동선을 짤 수 있다.

또한, 런던시 공식 여행 가이드 웹사이트(www.visitlondon.com)와 전 세계 40여 개 도시에서의 혜택을 총망라한 마스터카드의 '프라이스리스 시티’(www.priceless.com)의 콘텐츠를 활용해 런던 관련 다양한 정보와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런던 던전, 시라이프 런던수족관, 마담 투소 등 주요 관광지 입장권 1장 구매 시 1장 추가 지급, 리버티 런던 백화점 10% 할인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앱에는 마스터카드의 디지털 결제 플랫폼 ‘마스터패스(Masterpass)’도 탑재돼 있어, 매번 카드번호를 입력하는 번거로움 없이 어플리케이션 상에서 몇 번의 터치만으로 필요한 결제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마스터카드는 향후 런던교통공사와의 협력을 통해 주요 관광지로의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길을 제공하는 서비스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비짓 런던’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Visit London Official City Guide’를 검색 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