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3주일정 6일 개막... 인기여행상품 저가 판매
상태바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3주일정 6일 개막... 인기여행상품 저가 판매
  • 유규봉 기자
  • 승인 2017.11.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하나투어가 연간 해외여행수요가 가장 많은 겨울방학시즌을 앞두고 6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온라인 공간에서만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인기여행상품들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기회다.

게다가 박람회기간 하루 4번 정해진 시간마다 진행되는 선착순 타임세일을 활용하면, 89,000원짜리 마카오행 왕복항공권이나, 500원짜리 하와이 공항셔틀 서비스 등 각종 자유여행 상품들을 특가로 예약하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타임세일 지역과 상품은 매일 변경된다.

여행트렌드관에서는 ‘TV속 여행’, ‘테마여행’, ‘혼행’, ‘맞춤여행’ 등 하나투어가 선정한 2017년 10대 여행트렌드에 해당하는상품도 둘러볼 수 있다.

박람회기간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방송 촬영지 무료여행기회를 제공한다. 그간 여행을 즐기며 찍었던 각자의 인생사진을 박람회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출해도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 ‘SYMA X8 PRO 드론’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함께하고 싶은 ‘셀럽과 테마여행’을 하나투어에 제안하거나, 전세계 랜드마크를 소재로 한 미니게임에 참가해도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100만 마일리지, 필리핀 세부 3박 숙박권, 고프로 등을 선물로 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