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가을여행주간에 떠나요, ‘해설이 있는 인천시티투어 시간여행 을~’
상태바
가을여행주간에 떠나요, ‘해설이 있는 인천시티투어 시간여행 을~’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7.11.0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관광공사, ‘해설이 있는 인천시티투어 시간여행’ 탐방단 모집
▲ 인천시티투어 탐방단1

[투어코리아] 인천관광공사에서 가을여행주간   ‘<디스커버 인천, 가을로> 애인愛仁 Again’의 주요 프로그램을 함께 할  ‘해설이 있는 인천시티투어 시간여행’ 탐방단을 모집한다.

'<디스커버 인천, 가을로> 애인愛仁 Again’ 주요 프로그램은 ▲ [단풍여행] 인천 단풍따라 8미9경 게릴라 이벤트, ▲ [낭만여행] 해설이 있는 인천시티투어 시간여행, ▲ [음악여행] 가을밤 월미도 등대 버스킹 공연  ▲ [캠핑여행] 인천섬 캠핑여행 포토존 이벤트 등 네 가지를 함께할 수 있다.

▲ 인천시티투어 탐방단1

‘해설이 있는 인천시티투어’ 시간여행인 낭만여행은 해설사와 함께 인천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인천의 곳곳을 스티커랠리 형식으로 탐방한다.
이번 주 금․토․일 오전 10시 인천역 출발과, 오후 2시 송도센트럴파크역에서  출발하는 두 개의 코스로 진행한다. 사전신청시 참가비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지만, 현장접수할 경우에는 인천시티투어 티켓를 개별구매해야 된다.

1코스(인천역->송도)는 오전 10시까지 인천역에 집결해 인천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차이나타운과 개항장을 탐방하고 송도로 이동해 G타워 전망대(33층)와 컴팩스마트시티를 관람한 후 송도센트럴파크에서 연날리기 체험을 한다.

2코스(송도->월미도)는 오후 2시인천문화관광해설사와 송도센트럴파크역(인천종합관광안내소)을 출발해 송도센트럴파크 및 컴팩스마트시티를 관람한 후 월미도로 이동해 월미전통정원에서 가을 단풍의 절정을 느끼는 산책과 월미문화의 거리에서 가을바다위로 사라지는 석양을 감상한다. 이어 가을여행주간 행사로 마련한 ‘월미도 등대버스킹’ 공연과 연날리기 체험을 즐긴다.

▲ [음악여행] 가을밤 월미도 등대 버스킹 공연 포스터

이외 인천가을여행주간 프로그램의 클라이막스인  ‘[음악여행] 월미도 등대버스킹’ 공연으로는 오는 4일 오수 5시 월미문화의 거리에서 KBS 탑밴드에 진출한 실력파 인디밴드 ‘오리엔탈 쇼커스’와 ‘여성 5인조 퓨전국악공연팀 지온(G.On)’이 출연, 깊어가는 가을 낭만을 선사한다.

▲ <디스커버 인천, 가을로> 애인愛仁 Again’ 포스터

'인천 섬 캠핑여행 포토존’ 이벤트로 진행하는 캠핑여행은 부평지하상가와 인천항여객터미널, 인천종합관광안내소 등에서 즉석 사진촬영과 인화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단풍여행은 인천 단풍따라 8미9경 게릴라 이벤트로 인천 대표 가을여행지인 인천대공원, 월미문화의 거리, 송도센트럴파크, 동인천 송현야시장에서 시민들에게 멋진 가을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가을여행주간의 막바지를 함께 할 온라인 이벤트로는 ‘가을여행주간 소문내기’와 ‘스타일별 가을여행지 추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버파크호텔 숙박권(1명), 디스커버인천 여행가방(20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한다.  

'<디스커버 인천, 가을로> 애인愛仁 Again’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fall.travelicn.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