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5 15:54 (월)
올 여름 휴가 미리 준비할수록 싸진다
상태바
올 여름 휴가 미리 준비할수록 싸진다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5.16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아직 여름휴가를 떠올리기엔 이른 감이 있지만, 남들보다 한발 앞서 준비하면 보다 저렴하게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1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현장에서는 허니문, 골프, 크루즈, 자유여행 상품 등을 최대 100만원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박람회 특별상품’을 선보여, 바캉스 상품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박람회 기간 동남아지역 중 가장 인기 있는 방콕·파타야 5성급 리조트 상품과 세부 코스타벨라 리조트 상품을 각 상품마다 선착순 6명에게 19만 9천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6월 출발일 기준으로 금, 토, 일 각 2명씩에게 제공된다.


스폰지밥과 함께하는 푸켓여행 상품은 한 가족 당(성인 2명 아동 1명 기준) 최대 9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9명에게 판매된다.


미 서부 3대 캐년과 라스베이거스 8일 상품과 동유럽 핵심관광지인 체코·오스트리아·헝가리와 독일을 방문하는 9일 상품을 각각 선착순 총 3명에게 시중가보다 100만원 할인된 119만원과 159만원 선보인다.


북경 4일 상품은 추첨을 통해 9만 9천원에 제공되며 사이판 하얏트 5일 허니문 상품은 신부무료 특전과 함께 85만원에 금, 토, 일 각 한 쌍씩 선착순 3쌍에게 판매된다.


또한 동남아 지역 모든 상품은 최대 1인 20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현지에서 사용 가능한 라텍스 베개 증정권과 $30 선택 관광 지원금이 제공된다.


호주·뉴질랜드 상품은 최대 $260 상당의 선택 관광 특전 및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양모이불 특전이 제공된다. 괌·사이판 상품도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아울러, 박람회 기간 중 허니문 상품 예약 시에 독일 명품 쌍둥이 칼 세트와 타임 워터 캐리어 등 여행가방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매일 추첨을 통해 중국 상품이 최대 50% 할인 혜택이 함께하며 일본 지역 상품은 롯데면세점 1만원 할인권과 화과자 및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스파 1일권 특전이 준비돼 있다. 그리고 캐나다 트레킹 상품에는 코오롱 스포츠 60만원 상품권이 주어진다.


박람회 입장권은 7천원이며 동반 아동 2인까지 무료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its 2011.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두투어는 7~8월 여름휴가 고객을 위한 ‘조기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 사이 출

발하는 이벤트 상품을 조기예약하면 각 지역 상품별로 다양한 할인혜택과 특전을 누릴 수 있다.


특히 5월 18일에서 22일 사이 예약할 경우 추가로 팀 당 5만원 추가 할인해준다. 또 최소 15일전에 예약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예약 시기가 앞당겨질수록 더 많이 할인 받을 수 있다.


서유럽, 지중해 상품 중 [조기예약할인]이라고 표기된 상품에 한해 출발 최소 3주~8주 사이 예약시 최대 20만원에서 최소 5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동남아 지역을 출발 30일전 예약과 신청금 입금시 선착순으로 동반자에게 최대 10만원을 할인해준다. 추가로 룸업그레이드와 같은 특전도 있으며 일부 지역(세부, 방콕, 보라카이)에 한해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중국 여행 상품 중 [조기예약]문구가 들어간 상품을 50일 전 예약, 신청금 입금시 상품별로 5만원~10만원 동반자 할인, 40일 전 예약과 신청금 입금시 상품별로 3만원~5만원 동반자 할인해준다.


괌·사이판 역시 15일 전 예약시 동반자 10만원 할인 적용되고 마린크루즈 옵션 포함에 마젤란바스켓을 증정한다. 사이판 상품은 20일 전 예약시 동반자 10만원 할인이 적용되고 바텀피싱크루즈 옵션 포함에 마젤란바스켓을 증정한다.


모두투어 상품지원부 이철용 차장은 “성수기 시즌, 급하게 해외여행을 계획하면 항공좌석이 부족하고 가격은 더욱 높아져 여행 출발 전부터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며 “서둘러 미리 예약하면 다양한 할인혜택과 특전으로 저렴하고 알찬 해외여행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