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올 가을여행 만족도 높여줄 ‘인천 8味9景’
상태바
올 가을여행 만족도 높여줄 ‘인천 8味9景’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7.10.18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관광公, 인천 팔미구경 시즌2 가을 선정작 발표
▲ 인천대공원 단풍 / 인천관광공사 제공

[투어코리아] 어디로든 훌쩍 떠나고 싶은 가을, 여행 만족도를 한층 높이고 싶다면 전 국민이 직접 추천하고 선정한 ‘인천 팔미구경(8味9景)’으로 떠나보자.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9월 한달 간 온라인 전 국민 투표를 통해 뽑힌 인천 팔미구경(8味9景) 시즌2 가을 선정지를 참고해 가을여행을 떠난다면 볼거리 먹을 거리 모두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이번 가을에 먹으면 좋을 ‘팔미(8味)’로는 ▲가을 바다를 풍경으로 즐기는 커피 한 잔, 영종도 마시랑 카페 ▲가을 제철을 맞은 전복과 낙지가 풍덩! 미애네 바다 속 칼국수 ▲하얀짜장의 백미! 차이나타운 연경 ▲수제맥주와 피자의 환상조화, 송도 케이브 ▲산뜻한 가을 브런치, 베이지가든 ▲환상 비쥬얼의 붉은대게 무한리필, 황제조개찜 붉은대게 ▲우아한 티타임의 정석, 태이니테이블 ▲정통 이탈리안 나폴리 피자, 테르조피노 등 총 8가지가 뽑혔다.

가을에 가면 더 좋을 인천 구경(9景)으로는 ▲단풍 나들이 최강자! 인천대공원 ▲가을 강바람과 함께 수변 산책길, 경인아라뱃길 ▲이국적인 야경의 최고봉, 송도 센트럴파크 ▲바다를 보며 즐기는 국민 놀이터, 월미전망대×월미문화의거리 ▲가을밤 이벤트가 가득한 이 곳, 차이나타운×동화마을 ▲갈대숲의 붉은빛 로맨스, 소래습지생태공원 ▲가을 인천섬 3총사, 굴업도, 선재도, 대청도 ▲가을 낙조 핫스팟, 마시안해변×선녀바위 ▲독서의 계절, 나만의 혼행길! 배다리 헌책방거리 등 9곳이다.

이외에도 가을밤을 즐기고 싶다면, 활기 넘치는 인천의 3대 야시장을 추천한다. 만원의 행복으로 즐길 수 있는 먹을거리가 다양한 동구 송현시장, 서구 강남시장, 구월동 모래내시장에서는 야채삼겹말이, 대게 파스타, 대왕 치즈스틱 등 군침 도는 야식 먹방을 즐길 수 있다.

인천시와 관광공사는 “이번 8미9경 가을편은 후보지 추천부터 선정까지 모든 과정을 시민의 손으로 직접 하도록 개편했다는데 더욱 의미가 있다”며 “게다가 미스테리샤퍼 검증제도를 통해 음식의 맛과 양, 서비스와 위생 등을 점검하여 믿을 수 있는 8미9경으로 거듭났다”고 밝혔다.

아울러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대표 관광지 위주로 추천되고 선정이 된 면이 있다”며 “이런 아쉬운 부분은 ‘8미9경 구석구석’과 같이 숨겨진 장소를 소개하는 특별편 등을 통해 보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